티스토리 뷰

728x90

롯데 제로 시리즈 중에 제로 크런치 초코볼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데요 설탕제로 당류 제로를 고집하는 롯데 신상과자는 식단관리를 한다면 제로 과자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데요 제로 초콜릿이라 그런지 단맛이 느껴지지 않나 생각할 수도 있지만 먹을만했던 기억이 나네요 초코볼은 한 개 두 개 집어 먹기에 딱 좋은 과자로 당충전하기 간편한 과자인데요 제로라 그런지 더 관심이 가더라고요

달콤한 초콜릿이 제로라 생각만 해도 마음껏 먹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데요 편의점에서 구입하면 1500원이지만 요즘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마트에서 1200원 정도 하는 거 같은데요 이건 작은 아이즈라 한번 먹기 딱 좋은 양이조 차에 두고 먹기에 좋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좋더라고요 바삭하게 즐기는 크런치볼이라 더욱 손이 가는 초콜릿이라고 할 수 있어요 34g에 175칼로리로 초콜릿 86% 무설탕그래놀라볼 13%가 들어있네요

칼로리가 높은 제품들이 많지만 막상 건강을 생각해서 먹는 과자라면 고르고 골라서 사게 되는 과자들 보면 당류와 지방함량이 너무 많이 들어있는데요 당류제로인 만큼 손이 안 갈 수가 없더라고요  제로를 고집하는 크런치초코볼은 당알콜이나 포화지방은 생각보다 높으니 따지고 보면 칼로리가 많이 낮은 편은 아니라는 점 생각하고 구입해야 해요 유통기한은 넉넉한 편이네요

개별포장으로 큰 사이즈는 먹기도 편하더라고요 작은 양으로 들어있는 제로크런치초코볼은 프로테고로 특수종이로 산소 수분을 차단해서 만든 제품인데요 특수종이라 그런지 겉포장지 촉감이 다르더라고요

반짝반짝한 초코볼은 16개 정도 들어있는데요 달달한 느낌보다는 약간 쓴맛이 느껴지는 다크 초콜릿 같은 느낌이 들어요 여름보다는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초콜릿인데요 먹기도 편하고 간편해서 한번 개봉하면 다 먹을 거 같네요 

크런치초코볼이라 그런지 먹을 때 심심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겉에 묻어있는 초코도 두께가 두툼하니 먹을만해요 과하게 달달한 느낌에 초콜릿은 아니지만 먹을만한 초코볼입니다 무설탕초콜릿이라 그런지 느낌부터 다르네요 설탕제로라 그런지 다른 느낌에 다른 맛이 나는 초콜릿입니다 저칼로리 간식을 찾는다면 이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롯데과자 제로 제품 중에 여러 제품이 있지만 마음에 드네요 다음에는 제로 후르츠젤리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