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브레디크 생크림빵은 cu연세우유 생크림빵과 미세한 맛차이를 보이는데요 gs25 브레디크 생크림빵을 먹어보려 했지만 품절인지 잘 보이지 않더라고요 겨우 구입한 우유 생크림빵은 딸기맛과 초코 단팥도 있지만 생크림빵하나만 사들고 왔네요 가격은 생각했던 것이고 2+1 행사한 적이 그립기도 하네요

우유 생크림빵 맛을보고 포스팅이 늦었네요 30% 더커진 크기로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은 다른종류를 구입하지 못해 아쉬운 느낌도 있네요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가격은 2600원입니다 가공유크림 8% 식물성크림 4.6% 우유카스타드 27% 들어있네요 냉장보관으로 유통기한을 그리 길기 않더라고요 

135g에 450칼로리로 포화지방이 상당히 높아 빵 한 개를 한 번에 다 먹기에는 칼로리도 높아 드실 때 조절이 필요한 거 같아요 한꺼번에 다 먹기보다는 나눠 드시는 게 좋을 거 같은데요 일단 맛을 본 분들이라면 조절이 잘 안 되는 생크림빵이라 할 수 있지요

플라스틱곽에 들어있어 모양이 부서지지는 걸 방지해 우유 생크림빵이 터지지 않게 만들어주는 센스도 잊지 않았네요 크기는 손바닥보다 훨씬 큰 크기로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 보면 묵직한 느낌이 들어요 플라스틱곽에서 생크림빵을 꺼낼 때도 조심해서 꺼내주셔야 모양이 망가지지 않고 생크림이 삐져나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반으로 잘라본 빵은 생크리미 듬뿍 들어있어 놀라 정도로 풍부한 느낌이 드는데요 생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빵모습이 생각보다 인상적이네요

주입식으로 들어있는 생크림빵이라 바깥쪽으로 갈수록 생크림 양이 적다는 걸 느낄수있네요 보기에는 많아보이지만 곁면에는 생크림이 적다는걸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에 생크림은 너무 달지 않는 적당함이 느껴지고 생크림이 부드러워 먹기 편한 빵이네요 엄청 맛있다는 느낌보다는 한 번 두 번 먹어보면 살짝 질릴 수도 있지만 빵순이라면 그런 느낌이 없이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오리지널 딸기 초코 단팥 4가지 종류를 다 맛보지 못해 아쉬운 점은 있지만 일단 오리지널 생크림빵은 만족했어요 다음에 빵이 먹고 싶다면 굳이 베이커리에 가지 않아도 편의점 우유 생크림빵을 사 먹어도 충분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