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면사랑 크림우동 까르보나라맛은 군마트에서 구입했는데요 크림우동은 인기가 워낙 많아 안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지인이 구입한 제품을 한 개 얻어 왔는데요 군마트 크림우동은 생각보다 맛있어요  까르보나라맛이 느껴지는 크림우동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매력이네요 

크림우동은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쿠팡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요 면사랑 크림우동 군마트 가격은 이천 원대였던 거 같아요 냉동 보관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은데요 전자레인지에 조리만 하면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가정용 전자레인지에서 6분 정도만 조리하면 됩니다 1인분 기준으로 387g에 480칼로리네요 소스 중 크림 21.39% 함유되었다고 해요 

뚜껑을 열면 크림과함께 모짜렐라 치즈가 올려져 있어요 면이 바닥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보기만 하면 무슨 맛일까 생각도 들고 우동이 면종류라 쫄깃한 식감이 없을 거 같아라는 느낌도 드는데요 일단 사이즈가 작지는 않아서 냉동실에 보관할 때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단점이 있어요 군마트 떡볶이 범벅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칼로리가 높아요 나트륨함량도 1290mg이나 들어있네요 포화지방 함량이 높아 많이 먹으면 안될거 같아요 해동 후 재냉동 시키지 말라고 되어있어요 면사랑 제품은 육 수부 터해서 냉동면으로 즐길 수 있는 스파게티나 짜장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면사랑 크림우동 조리방법은 뚜껑을 살짝 덮고 전자레인지에 6분 정도 조리해주면 됩니다 면과 소스를 잘섞이도록 비비면 완성이라고 하는데요 해동이 덜된 경우라면 30초 정도 더조리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오랫동안 전자레인지를 돌리니 화상에 주의해야할거 같아요

전자레인지 6분정도 조리했어요 이 시간이 제일 기다려지는데요 용기 그대로 돌려주니 간편하고 좋네요 요즘은 전자레인지 용기가 잘 나오니 문제는 없지만 환경문제는 생각해봐야 할 거 같아요 혼밥 할 때 간편하고 좋아서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한 끼 해결하기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px크림우동 먹어봤어요 쫄깃한 식감이 생각보다 맛있어요 꾸덕한 식감이 제 스타일이네요 1인분 양이라고 하기에는 많더라구요 크림우동이 왜 맛있나요 하는 느낌이지만 먹어보면 맛있어요 편의점 크림우동제품과 동일해요 부드러운 맛이 제입맛에는 딱 좋아요 군대 크림우동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기회가 된다면 편의점 크림우동이라도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설거지도 안 해도 되니 정말 간편해요 캠핑 갈 때 좋지만 전자레인지가 있는 여행길이라면 들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면발이 쫄깃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