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쿠캣 버터바 쫀득한 디저트

구름 달빛 2023. 1. 24. 01:00
728x90

쿠캣 버터바는 gs25 편의점에서 구입했는데요 버터바가 길쭉하게 생겨 눈길이 가더라고요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은데요 간단한 점심메뉴로 먹기에도 부담이 없더라고요 sns에서는 디저트가 요즘 핫한 거 같아요 인스타에 스쳐가며 본듯해서 한 번쯤 먹어보고 싶은 간식이었네요 간식은 요즘 다양하게 많고 많은데요 취향에 맞게 사 먹는 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쿠캣 버터바는 가격이 한개당 2200원입니다 오리지널과 황치즈 두 가지 맛이 있는데요 두 가지다 맛보지 않을 수 없더라고요 황치즈도 좋아하지만 오리지널도 먹어봐야 버터바 맛을 제대로 알 거 같더라고요 사이즈는 작은 느낌도 있어요 가격은 올라가고 사이즈는 작아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작지만 칼로리는 높네요 

오리지널이 칼로리가 약간 높아요 나트륨함량은 황치즈가 더 많네요 지방함량이나 단백질 함량은 비슷비슷해요 한손에 딱 쥐고 먹기에 좋아 들고 다니기도 좋아요 간편하게 먹기도 좋고 커피와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쿠캣 버터바는 냉장보관해야해요 치즈가 들어간 빵류라 그런지 꼭 냉장고에 보관해야 하니 주의가 필요하네요 가공버터는 뉴질랜드산이네요 쫀득한 느낌에 버터바가 마음에 들어 맛있으면 이걸로 자리 잡고 싶네요 쿠캣마켓 버터바는 gs25편의점에서 구입할수있는데요 gs25편의점 디저트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손으로 잡고 먹기 딱좋게 만들었어요 종이로 잡고 먹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손에 묻지 않고 먹을 수 있어 마음에 들어요 개봉하니 크기는 역시 작네요 길쭉한 바형태로 되어있어 한입씩 먹기도 좋을 거 같아요 꾸덕한 버터바를 원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세요

오리지널과 황치즈를 잘라 봤어요 샌드와 버터 반반 정도 층으로 된 느낌이 들어요 쫀득한 느낌은 덜해요 그게 좀 아쉽네요 쫀득 쫀득한 느낌이 덜하고 촉촉한 느낌이 살짝 들어요 달달한 맛이 강해요 엄청 부드러운 맛은 아니에요 황치즈가 색이 더 진해요 버터바를 판매하는 제품을 보면 가격이 비싼데요 편의점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고 가성비도 좋네요 커피랑 먹기에 딱 좋네요 단짠 한 조합이 황치즈는 짭조름한 맛이 더 많이 느껴지네요 보통 웨이팅을 하지 않으면 맛있는 버터바를 맛보기 힘든데요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먹기 원한다면 쿠캣 버터바도 괜찮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