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베트남 g7커피를 아시나요?

베트남 여행시 선물용으로 많이들 구매해서 오시곤하죠

 g7커피 맛이 있다고 다들 이야기라 많이 들어

직접구입해 먹어봤네요

커피라는 커피는 다 마셔 보고 싶지만

커피는 나라마나 지역마다 쓴맛 단맛 신맛 부더러운맛 ㅎㅎ

다 맛이 다른데요

 g7커피는 10개 들어 있는 믹스 커피를 구입해 보았어요

다들 동네마다 가격이 틀리겠지만 2천원이하 가격이라

너무 저렴해 신기하기도하고 맛이 궁금해 구입해봤어요

10개에 2천원이하이면 우리나라 믹스커피로 따지면 비싼편이지만요

그래도 나라가 틀리니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아요

커피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커피는 자기 취향에 따라 드시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g7커피 베트남 커피는 원두커피중에

단가가 제일 저렴한걸로 알고 있어요

 

 g7커피 베트남 믹스커피예요

3in 1 믹스커피

2in 1 설탕커피

적혀있지 않는게 블랙커피

 g7커피는 그런줄알고 있어요

그러니 취향에 따라 잘 구입하셔야해요

기한이 그리 얼마 남지 않았어요

하루에도 커피 5잔은 먹는 사람이지만

기한이 많이 남지 않아 저렴한가 생각도 드네요 ㅎㅎ

10개  g7커피 믹스커피 들어있지만 3일은 못갈꺼같은데요 ㅎㅎ

 베트남 g7커피 내수용 수출용 있다고 해요

포장의 차이인가요? 맛도 차이가 있나요?

포장 차이는 이해가 가네요

내수용은 포장크기가 길다고해야하나요?

포장크기는 상관이 그닥없어요

커피맛 그대로 수출한다면 문제가 안되죵

온라인으로 얼마든지 살수 있는 커피네요

사실 온라인상에서는 어느나라 커피든 구입이가능하죠

 g7커피 베트남 믹스 커피

먹는 방법까지 나와있네요 ㅎㅎ

커피를 컵에 담고

물 75ml(80도~100도) 부어 드시면 된다고해요

아이스 커피를 드실때는 믹스커피 2개를 이용하라는데요 ㅎㅎ

믹스커피는 종이컵에 타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포스팅하기위해 종이컵 하나 쓰는데요

환경을 생각해서라도 일회용은 스스로 실천하는 습관이 필요하더라구요

오늘만 제외 입니다 ㅠㅠ

 g7커피 믹스커피 풍미가 있네요

향도 이정도면 만족해요

75ml물을 딱 맞게 한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맛이 있어요

물의 양을 맞추어 마시면 왠지 진하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ㅠㅠ

가격이 저렴해서 갸우뚱 했지만 반전인데요

목넘김이 부드럽고 모카향도 나는거같은데요

우리나라 믹스커피보다 또다른맛이네요

결국 또 커피를 타먹어요 ㅎㅎ

이번에 머그컵에 먹었네요

집앞에 산처럼 쌓인 쓰레기 더미를 상상하면

머그컵에 손이 절로 가지요

 g7커피 베트남 커피는 심하게 단맛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네요

부드러운 맛이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향도 마음에 들어요


2019/04/10 - 만개의 레시피 무료 명함 신청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