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얼마전일이네요

블로그 글이 노출되었는가 한번씩 확인 해볼때가 있죠?

저도 그사람중에 한사람인데요

열심히 포스팅했는데 검색에 노출이 안되면

실망이 이만저만 아니죠?

수미네 반찬 이상민 김밥을 포스팅하고

몇일이 지나 다음 검색 창에

검색을 해 보았답니다

당연히 첫페이지는 안될줄 알고 있었지요

제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고 안될줄 알고 있었어요

그래도 이미지라도 찾아 볼려구 이미지버튼을 눌러 요리 사진을 찾는데요

제 얼굴이 이미지에 사진이 떡하니 있더라구요

모자이크 처리된부분이 이미지 사진입니다

너무 놀랬지요 황당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노출된사진 얼굴사진을 배경이미지로 바꾸고

다음고객센터에 문의 했지요

이방법도 버블프라이스IT세상 님 알려주셨지요

https://bubleprice.net/

감사합니다 ㅎㅎㅎ

고객센터 문의 했는데요

하루만에 답변이 왔어요

다음 페이지 맨 밑으로가시면 고객센터 문의 하는 곳이 있어요

어떻게 문의 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생각나는데로

적었어요 뭘 아나요? 당황도하고 급한 마음에

내 얼굴이 떡하니 보이니 더무 당황했답니다

다음 고객센터 답변이 왔더라구요

바쁜일이 있어 한참을 보지 못하고 처리되겠지?

믿고 있었죠

자꾸 문자가 이렇게 오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두번째 문자 받고 메일 확인했답니다

다음 고객센터 문의했는데 이렇게 일처리를 빨리 해줄꺼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깔끔하게 사라진 이미지 사진

속이 시원하네요

여러분도 불편하시면 고객센터 이용해보세요

다음고객센터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