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만개의 레시피 당첨후기

구름 달빛 2019. 4. 6. 14:59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요리가 좋아 만개의 레시피를 시작한지 3개월이 지나가는데요

맛있는 요리 소개해서 당첨되어 선물 받았어요 ㅎㅎㅎ

너무나 기뻐 소개 할려합니다

인기상 구름달빛 당첨되었어요

축하해주세요 ㅎㅎ

 다이어트을 저격하는 고구마빵 만들어 올렸는데 다들 반응이 좋았어요

입맛이 까다로운 저도 고구마빵을 만들고 놀랬답니다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고구마빵 만드는 방법 레시피 바로가기

 

저염식 고구마빵 NO오븐 NO밀가루 간편하게 전자렌지로

저염식 고구마빵 NO오븐 NO밀가루 간편하게 전자렌지로 음식을 먹을때 항상 고민되는 부분이 칼로리 걱정이잖아요 고구마빵은 설탕이나 소금이들어가지 않아 걱정없이 즐길수 있는 빵이예요 [재료] 고구마 2개, 계란 2개, 우유 한큰술 고구마2개를 쪄서 식혀주세요 고구마 껍질을 벗기고 으깨어 주세요 계란은 노른자만 두개 고구마랑 섞어 주세요 우유 한큰술 넣어 주세요 많이 넣으면 안되요 흰자는 이렇게 따로 준비해주세요 거품기로 머랭을 칩니다 고구마와 머랭을 섞어주

www.10000recipe.com

 공모전에 당첨되어 신청한 상품이예요

마이베비 콰트로 캔틴 740ml 보냉병 텀블러 예요

740ml용량이 어마 어마하죵?

뽁뽁이까지 넣어서 정말 단단하게 포장해서 왔어요

당첨되고 상품 배송은 느리지만 공짜로 생겨 느린건 눈감아 줄수 있다구요

어디 흠집 간데 없이 깨끗한 상품이 왔어 기분 좋았네요

 

색상은 여러가지 이지만 여자인줄 아시고  분홍이 왔어요

2중진공 3중단열 기술로 되어 있대요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BPA성분이 없는 소재로 제작 되어 안심이네요

12시간 뜨겁게 25시간 이상 차갑게 된다니 기대가 되는걸요

 

 

만개의레시피 쉐프입니다 만개의 레시피 - 요리백과
http://www.10000recipe.com/chef/seunmi81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