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삼삼해물이야기 다들아시죠?

서민갑부에서도 나온 유명한 삼삼해물 그날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택배로 보내 준다고 해서

엄청기대하고 주문했지요 

33시간의 약속이라 적혀 있어 더 기대가 되더군요

해산물을 구입할려면 수산시장까지 가야 조금 싱싱한걸 맛볼수 있어

집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택배로 받아본다는 기대에 손꼽아 기다렸어요

드디어 도착했어요 택배받을려고 시간 날짜 고려해서 쉬는날에 바로택배를 받았어요

가장 많이 찾는 무봐라 맛보기 세트 105kg  28000원?주문했어요

배송은 빨라요 다음날 오더군요

아이스박스에 안에는 플라스틱 원통으로 넣어

물이 흐르지 않게 두꺼운 비닐로 감싸 들어 있더군요

양 작은걸로 주문했어요 무봐라 맛보기라 싱싱한 상태보고

다음에 또 주문할 생각이였지요

플라스틱 원통에 아이스팩이 들어 있네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와서 아이스팩 그래도 조금 남아 있을 꺼라 생각했지만

다 녹아서 왔어요

참고로 너무 바쁜일상에 포스팅을 늦게 올립니다 주문한지 한참 지났어요

날짜를 찾아 볼려고 삼삼해물 쇼핑몰에 들어갔는데

제가 올린 글이랑 사진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1월 말쯤 기억해요

가리비 10개정도 들어 있어요

 

바지락이랑 전복도 있더라구요

전복은 크기가 작아요

홍합20개정도  조개같이 들어 있어요

 

크기가 큰거 2개정도 전부 작은 크기가 들어 있더라구요

키조개는 밑부분이 깨져 있고 크기는 엄청크더라구요

 

가리비는 솔로 문질러 씻어 줬어요

가리비 껍데기만 있고 속이 비어있는게 있더라구요

전복은 손바닥 크기만한거 두개 들어 있어요

전복은 살아 있었네요

손질후에 플라스틱 통에 소금 한 국자 넣고 해감 했어요

 

 

깨끗하게 손질한 해산물은 해물탕 요리 할려고 구입했어요

사진에 새우는 냉동보관해있던거 같이 넣어 줬어요

무썰어 넣고 해물탕하면 시원하겠지요

땡초도 넣고 대파썰어서 시원하게 먹을려고 열심히 요리했지요

거품생기면 걷어주고 팔팔 끓여줬어요

싱싱한 해산물을 먹기는 힘이 들죠 집에서 싱싱한 해물을 받아 해물탕 먹을 생각에

하루종일 기대가 컸어요

 

무봐라 맛보기 해산물 먹어봤는데

너무 기대했나바요


2019/01/19 - 치약 신발 하얗게 된다? 치약의 비밀 확인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