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요리하기 귀찮은날 간편식으로 대신 한끼 식사 할려구요

오뚜기에서 나온 와사비 진짜 쫄면 마트에서 사가지고 왔는데요

쫄면 만들어 먹을려면 면 부터 시작해 양념장까지 

조금 시간이 걸리는데요

요즘 간편식이 너무 잘나와서 한번씩 요리하기 귀찮은 날

즉석식품이나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는편인데요

오늘은 와사비 진짜 쫄면 소개 할께요

와사비 진짜 쫄면 멀티팩에 4개 들어 있더라구요

보통 4개에서 5개 들어있지요

1인 가구는 요것도 사실 많아 한참을 두고 먹는데요

맛이 없으면 라면 사리라도 떡볶이에 퐁당해서 먹는 경우도 많아요

진짜 쫄면이라고 믿고 정말 쫄면 맛만 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와사비라 조금 매운맛이 강할거 같은 느낌도 있네요

진짜 쫄면 칼로리가 조금 높아요 ㅠㅠ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은 주의 하셔야겠어요

라면을 처음 먹을때는 뒤면에 있는 조리 방법을 참고 하셔요

조리방법을 그대로 따라 하면 제일 맛있다고 해요

사실 조리방법을 설명해놓을때는 많은 실험을 한 결과를 적어 놓은 거라

조리 방법 그대로 조리하면 제일 맛있다고 하니 그대로 따라 해볼께요

와사비 진짜 쫄면 한봉 열어보니 

라면사리 1개

액체스프 1개 건더기 스프 1개 와사비 소스 1개 들어 있어요

물 550ml넣고 건더기 스프 넣고

물이 끓으면 라면 사리 넣고 3분 30초간 더 끓여 주라고 해요

그대로 따라 해봤어요

찬물에 3~4번 헹구고 물기 완전히 제거 해주세요

라면 사리 시간에 맞게 끓여주니 탱글 탱글하니 면발은 좋아요 

액상스프 전부 넣어주고 이때  와사비 소스가 문제네요

너무 매우면 못먹어서 정말 콩 크기 만큼 넣어줬어요 

집에있는 깨소금이랑 참기름 한큰술 더해 줬어요

와사비 진짜 쫄면 완성입니다

조금 매울거 같아 쌈무 조금 썰어 줬어요

쫄면 맛만 나면 정말 좋겠다 싶네요

먹어보니 음~~ 와사비 전부 넣었으면 못먹을 뻔 했네요

끝 맛이 매워요 ~~

매운걸 좋아 하시는 분들은 괜찮을거 같아요 

와사비 소스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게 매웠어요 

진짜 쫄면이라 믿고 먹었지만 진짜 쫄면은 아니고 그냥 비빔면  소스맛이 나네요

너무 기대한 탓일까요? 그래도 면발은 탱글 탱글하니 만족했어요

이 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