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쇼핑하다 발견한 롯데리아 햄버거 할인 e쿠폰이 갑자기 눈에 들어왔네요

햄버거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착한 가격이라 한번 먹어 보려 결제 해봅니다

e쿠폰은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전송이 가능하지요

롯데리아 클래식치즈버거는  4200원 정가인데 할인해서 2700원 하더라구요

오늘 점심을 요걸로 먹을려고 롯데리아가서 햄버거 받아 왔어요

쿠폰을 직원분한테 보여주면 햄버거 바로 포장해서 주더라구요

 

클래식치즈버거 집에서 편안하게 먹고 싶어 포장해서 왔어요

햄거거 가끔 세일할때 먹으면 맛이 있지요 세일해서 그런가 더 맛있는 느낌을 뭘까요?

클래식치즈버거 하나만 포장해서 왔어요

다른메뉴 추가하기 귀찮은게 그 이유이지요

햄버거 추석이라 세일을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명절에 느끼한 음식을 많이 먹다보면 칼칼하고 매운 음식이

 먹고 싶어지는게 사람인지라 햄버거가 눈에 안들어오죠

클래식치즈버거는 호주산 청정우 100%만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패티 맛이 궁금해지는데요

대표적인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햄버거 패티는 추천 드리고 싶지 않아요

물론 햄버거를 좋아하시는분은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매일 출근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클래식치즈버거 종이로 한번 더 포장되어 손으로 잡고 먹기 편하게 되어 있네요

클래식치즈버거는 크기가 작아요 왠지 느낌이 이상한데요 ㅎ

클래식치즈버거라 뭔가 특별한 줄 알았는데 살짝보니

치즈한장만 보이네요 햄버거 빵안에든 재료가 왠지

부실해보이는 느낌은 뭘까요?

 

클래식치즈버거는 제가본 사진에 있는 햄버거와는 다른 느낌이네요

야채가 거의 없고 있더라고 얇게 썰어서 그런가 찾아보기 힘든 양파와 적당한 양의

마요네즈는 호주산 패티라하기엔 조금 ㅠㅠ

클래식 치즈버거 4200원 주고 사먹었다면 ㅎㅎㅎ

그래도 배가 고프니 남김 없이 잘먹었네요

이 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