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농심 냉라면 먹어본 후기

구름 달빛 2019. 9. 25. 13:23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농심 냉라면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께요

요즘 요리하기 귀찮은 날이 많아지네요

몸도 아프고 일이 바쁘고 힘들다 보니 

장바구니에 간편식이나 즉석 식품이 늘어나네요 

아침을 쌀쌀하고 낮에는 너무 더워서 냉라면 사들고 왔어요

농심 냉라면 멀티팩에 4개 들어 있어요

냉라면 620kcal칼로리가 높아요

냉라면은 백종원 냉라면 레시피 포스팅 한적이 있지요

여름에는 라면은 먹고 싶은데 뜨거운 라면 끓여서 먹을려면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고 먹지 않는 이상 뜨거운 음식 먹기 힘들어요

가을이지만 낮에는 조금만 움직여도 더우니 냉라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냉라면은 매콤 새콤 국물까지 시원하다고 해요 먹어봐야 맛을 알겠지만

광고는 늘 맞있다고 하니 ㅋㅋ

라면 조리법이 나와 있어요

매콤새콤한 냉라면 조리법 그대로 따라 하면 맛있다고해요

조리법 무시하고 제 마음대로 라면 끓여서 먹었는데

방송에서도 라면 조리법 그대로 따라하면 맛있는 라면이 탄생한다고 하더라구요


라면사리 1개와 후레이크 냉육수소스 한개씩 들어 있어요

라면사리는 잘 부서지는 라면사리네요 살살 다루는게 좋아요

라면 다 부서져서 먹으면 후루룩 먹는 맛이 없어요 ㅠ

 끓는물 3컵(600ml) 넣고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4분 30초간 조리합니다

라면은 조리시간이 다 다른점 알고 계시나요?


라면 끓는물에서 건져보니 조금 퍼진거 같기도하고 

냉라면이니 푹익혀줘야 하는 느낌도 드네요

익힌 면을 찬물에 충분히 헹군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주세요

물기제거는 어떤 요리든 잘 제거해줘야 맛나는거 같아요

찬물 200ml에 냉육수 소스를 넣고 소스 잘 풀어준후 라면 사리 넣어주라고해요

여름에는 찬물로 안돼죠 얼음 물이여야 시원한 냉라면이 탄생하지요

얼음을 넣어 드실땐 물 양을 조절해주세요 

친절하게 적혀 있더라구요

라면사리 담아주면 냉라면 완성 되는데요

여름에는 시원한 찬물에 얼음까지 넣어서 먹으면 시원한 냉라면이 탄생하지요


냉라면 맛이 음~~~그냥 끓이는 라면에 조리법을 달리하면 냉라면이 되지 않나요 ㅋㅋ

냉라면이라면 면발이 딱딱하고 쫄깃한 식감이 없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탱글한 면발에 감동 했어요

시원한 국물이 매콤 새콤하다 했지만

매콤한 맛은 끝맛에서 느껴지고 새콤은 약간 있더라구요

국물은 라면 스프 맛이 조금 느껴지면서 매콤 새콤한 맛이네요

냉라면이라 면 발이 걱정되긴 했지만 생각보다 탱글하네요 

여름에는 냉라면보단 시원한 냉면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ㅎ

이 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백종원 냉라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백종원의 레시피 불맛 짬뽕라면 국물이 예술이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