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창원 상남동 5층 다이소 구경 다녀왔어요

상남동 1층 다이소에서 그자리에 5층 다이소가 생겼지요

5층 다이소는 엘리베이터가 있어 편리하더라구요

상남동 상남로88

매일 10:00~22:00

주차장이 있는 다이소

 

 

상남동 5층 다이소는 건물부터 틀리더라구요

너무 좋아보여 ㅋㅋ

올해 5층 다이소가 생긴걸로 알고 있는디

저만 구경 안하고 온 느낌 ㅋㅋ

야구장 옆에도 다이소가 있어요

거기보다 여기가 좋아 보여서 안갈듯 ㅋㅋ

입구에는 카트 있어요

카트밀고 쇼핑하면 편하겠어요

 

1층에는 악세서리와 시즌 상품이 진열되어있어요

생각보다 물건도 많고 너무 커서 구경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겠네요

 

엘리베이터가 있어 카트밀고 층층마다 다니면 쇼핑하는데

편하겠더라구요 1층에는 고객센터에다 계산하는 곳이 있어요

2층에는 미용 패션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작은 수첩이나 필기도구 보면 왜케 사고 싶은지 ㅋㅋ

여기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았어요 ㅎ

층층마다 한바퀴돌아보고 구경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요

매장이 너무 넓어요 종류도 많고

지금까지 너무 작은데만 다니다보니 여기는 대형마트이네요

3층에는 인테리어용품 문구 완구 식품등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3층 입구에 들어서면 방향제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장식할수있는 조화나 아이들 좋아할만한 상품들이 많았어요

색색별로 진열된 향초와 보기만해도 즐거운 인형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엘리베이터 옆에는 쉬어갈수있는 의자도 있어요

다리아프면 여기서 잠시 쉬다가 쇼핑하면 좋을거 같아요

4층에는 욕실 청소도구 취미 등 진열되어있어요

 

혼자 자취하거나 독립할때 필요한 살림살이

여기서 구입하면 좋을거 같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한번에 쇼핑하니 좋을거같은데요

5층에는 그릇 종류들이 많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상품도 잘나오니

다이소에서 구입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관심있는 주방용품과 그릇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았어요

직원분들은 층층마다 계시더라구요

필요한 상품이나 찾는 상품은 직원분들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쇼핑다하고 5층에서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와서

1층에서 계산하면 깔끔한 쇼핑이 될거 같아요

구경 잘하고 갑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도라지나물 만드는법 너무 간단해

 만두국 육수없이 초간단 요리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