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편스토랑 CU 미트파이 두가지맛 비교 해봤습니다 편스토랑 이경규가 우승한 마장면은 먹어보질 못했어요 마장면이 편의점에 없더라구요 편스토랑 돈스파이 우승하는걸 프로그램 보고 너무 먹고싶어 편의점에 나오길 기다렸지요  잊어버리고 있다가 12월 8일날 구입했네요 미트파이 심사하는분들 너무 극찬을 하셔서 안먹어 볼 수가 없더라구요 CU에서만 판매하는 편스토랑 우승 상품이죠 6일날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메뉴 미트파이 오리지널과 매운맛 두가지다 먹어봤어요

CU편의점에 사온 미트파이 빨간색 포장지가 매운맛이고 검은색 포장지가 오리지널 맛입니다 요플레는 지금 미트파이를 구입하면 증정 상품이라고 하네요 맛이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마장면은 호불호 음식이라고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돈스파이가 만든 미트파이는 고기 들어가 빵처럼 구워낸것이라고 하지요 포장도 고급스런 느낌이 나더라구요 미트파이 요거트와함께 가격은 3600원입니다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미트파이 클래식 요플레와 함께 먹어야 맛있다고 해요 미트파이 매운맛은 솔직히 매운걸 못먹어서 걱정이 조금 되기는하는데요 이미지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물로 연출 이미지사진이긴 하지만요 편스토랑 우승상품 3대도 기대가 되기는 합니다 앞으로 편스토랑 애청자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CU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편스토랑 우승상품은 KBS에서 매주 금요일 9시 45분에 방송하지요 금요일은 불금이라 본방을 못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네요 미트파이는 에어프라이어 180도 5분이라고 되어 있어요 전자레인지사용시 편의점은 40초 가정용은 50초라도 되어있어요 전자레인지 사용시 반드시 뚜껑을 제거하고 사용해라고 되어있어요 편스토랑 프로그램 의미는 우리밀을 사용해 제품을 만드는것이라고 해요 판매수익금이 일부는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된다고하니 더욱 먹고 싶어지네요

 매운맛 기준으로 영양정보에 보면 총내용량 170g 384kcal 로 나트륨 26% 탄수화물 12% 당류 2% 지방30% 포화지방 11% 콜레스테롤 3% 단백질 38% 들어있네요 무리밀만두피17.5%가 국산이고 밀가루94.3% 국산이라고 해요 옥수수전분은 외국산 러시아 헝가리 세르비아 외국산입니다 우리밀백밀가루 국내산이라고 되어 있어요 미트파이를 개봉할때는 손잡이 까지 만들어 줬네요 너무 센스있게 만들어 놨어요 손잡이 흰부분을 잡고 옆으로 뜯으면 슥하고 깔끔하게 오픈할수 있어요

미트파이 오리지널 매운맛입니다 눈으로 봐도 확인이 가능해요 매운맛은 약간 붉은 색이 돌아요 미트파이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리니 빵 위부분이 조금 딱딱하더라구요 그래서 10초 더 돌리고 잘라 봤어요 위에 부분은 피가 두꺼워 조금 딱딱한 감이 있어요 밑에 부분은 피가 너무 얇아요 매운맛을 10초 더돌리니 살짝 매운맛이 접시에 묻어나는건 있더라구요 촉촉하게 먹어야하나 아님 조금 딱딱한 정도에서 잘라 먹어야하나 하는 고민이 되더라구요 

미트파이 매운맛입니다 돈스파이가 만든 제품과 똑같지는 않아요  요거트에 찍어 먹으니 맛있어요 평소 싱겁게 먹는 습관이 있다보니 조금 짜다는 느낌은 있어요 그냥 먹으면 퍽퍽해서 탄산음료가 생각이 날정도 입니다 고기가 덩어리도 들어있고 다짐육도들어있어요 야채가 거의 들어있지는 않아요 매운맛은 살짝 나요 정말 살짝나더라구요 

미트파이 오리지널 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매운맛이랑 비슷해요 소스가 매운맛만 들어갔나바요 꼭 요플레에 찍어서 먹으세요 안그럼 목매임 현상이 나요 전자레인지를 적확하게 지키지 않고 10초 더돌려서 그런가요 미트파이에 들어있는 고기들이 빵에 붙어 있지않고 따로 놀아요 나중에는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씹히는 고기는 육즙이 없어 조금 퍽퍽하긴한데요 맛있어요 먹을만 하더라구요 결론은 이렇게 드세요 가정용 50초 돌리고 잘라 먹지 말고 티스푼으로 요거트 올리고 햄버거 먹는 방식으로 드세요 그럼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드실수 있어요 편스토랑 다음 우승이 기대가 크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