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오뚜기 XO교자 새우 &홍게살만두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까 합니다 냉동만두는 이미 우리 식탁에 자리 잡아가고 대기업마다 즉석식품이나 간편식에 경쟁이 쟁쟁할 정도로 제품도 같이 업그레이드되어 사먹는게 저렴하고 맛있다는 생각이 보편화 되어 가는거 같아요 만두를 좋아하다 보니 집에서도 만두소를 만들어 해먹곤하는데요 냉동만두 종류도 여러가지 먹어 봤지만 먹어보지 못한 만두가 보이면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사실 예전에는 냉동식품은 맛이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라 그렇게 기대를 하고 구입해서 먹지 않는거 같아요 하지만 요즘은 즉석식품이나 간편식도 맛이 놀라울 정도로 변화가 큰거 같아요 왕교자 만두를 먹어보고 요즘 사먹는게 편하고 맛있다는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는 중이라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만두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 건 사실이죠 오뚜기 XO만두는 조인성님 광고 모델로 급 상승하고 있는데요 맛 또한 손꼽힐 만큼 맛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XO만두는 종류가 새우홍게살 만두 군만두 통새우 이북식 손만두 교자마라 만두 물만두 굴림만두가 있지요 그중에서 새우&홍게살 만두를 먹어봤네요 새우를 좋아하다보니 종류에 선택여지 없이 바로 손이 가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겉포장이 벌써부터 눈이 가는 오뚜기 XO만두는  576g한봉지 가격에 4890원에 구입을 했지요  가격은 지역마다 틀리고 온라인마다 틀린거 같아요 새우 홍게살 만두는 XO소스와 굴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고 하니 더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굴소를 넣어 만두소를 만들다니 조금 색다른 느낌이 들긴했어요 새우와 돼지고기가 함께 만들어진 만두소의 느낌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홍게맛살과 홍게다리살3.61%3.21% 들어 있어요 새우는 7.92%와 돼지고기 33.84%가 들어있는데 아무래도 돼지고기 비율이 높긴하네요 

XO 교자 새우&홍게살 조리방법이 뒷면에는 나와 있어요 부드러운 찐만두를 즐겨먹고 싶을때 바삭바삭 촉촉한 군만두를 즐겨먹고싶을때 두가지 조리방법이 나와 있어요 보통보면 만두국이라던지 떡만두국 조리방법이 나와 있지만 딱히 그런 설명은 없어요 냉동 만두는 냉동상태의 만두를 조리하는 방법이 마음에 들어요 보통 음식을 할려면 냉동재료는 해동을 해서 조리해야 하지만 그런 불편이 없어 좋은점이 있더라구요 냉동식품을 고집하는건 아니지만 맛있는 냉동 식품은 저절로 손이가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냉동식품은 칼로리가 걱정이죠 576g 1355Kcal로 높은 열량이라 음식 조절하시는분들은 피하셔야 할거 같아요

100g 235kcal로 만두 한개의 열량은 나와 있지 않아 칼로리에 신경을 쓰시는분들은 먹을때 저울을 재어보고 먹어야할까요? 포화지방 25%가 차지하네요 아무래도 가공식품은 영양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드셔야 할거 같아요

XO교자 새우 홍게살 만두 찐만두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찐만두냐 군만두냐 고민되는건 다들 똑같으시죠? 한봉에 15개 16개? 들어 있어 두번 먹으면 만두 한봉지는 없어질꺼 같네요 양이 작은 편이지만 그만큼 만두크기가 크더라구요 찜기에 자리가 남아 7개는 찐만두로 먹어 봐야겠어요 찐만두 물이 끓기 시작하면 냉동상태의 만두 찜판에 놓은후 7분간 조리하라고 되어 있어요 7분후 찐만두 정말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벌써부터 냄새가 다르네요

7개의 찐만두 오뚜기 XO교자 새우홍게살 만두 완성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통통해요 크기도 교자만두처럼 크네요 만두는 만두소가 제일 포인트라고 할수 있지요 일단 봤을때는 빈 공간이 없이 꽉채워진 만두소가 느껴지네요 찐만두 윤기가 흐르는게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XO만두 젓가락으로 집어보면 어떤 느낌인지 아시나요? 만두소가 꽉차있어요 만두소가 꽉차지 않았을때는 공기가 들어가거나 찐만두를 해놓으면 만두피가 쭈굴할때가 있어요 만두를 집으면 푹하고 꺼지는 느낌은 실망도 같이 푹 꺼지게 되지요 XO만두 오뚜기 만두는 젓가락으로 집으면 단단한 느낌이 들어요 만두소가 그만큼 많이 들어갔다는 이야기겠죠 조인성님 만두 광고 하실만한 이유가 충분한거 같아요 만두 너무 맛있어요 새우와홍게살 그리고 돼지고기가 만나니 정말 환상적인데요 굴소스가 들어가 자극적이지 않는 만두소 정말 맛있어요 만두를 칭찬하기는 처음이네요 다음에는 오뚜기 XO만두 전부 먹어봐야겠네요 솔직히 큰기대는 안했지만 기대 이상으로 맛있는 만두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