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 안드셔 보셨나요?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삼양식품이죠 불닭볶음면 종류가 9가지 정도 되는데요 붉닭볶음면으로 시작해 치즈 까르보 핵불닭볶음면 종류도 다양한데요 불닭볶음면은 세계인이 4명중 1명꼴로 먹어본 불닭볶음면은 매운맛이 한국인 입맛에 자리잡아 자극적인 입맛이 차츰 늘어나는거 같아요 중국에서도 불닭볶음면 10위권 안에 들 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해요 불닭볶음면은 소스까지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원조인 불닭볶음면에 비해 조금 덜 매운맛이라고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까르보 불닭볶음면 마트에서 사들고 왔어요 스트레스가 쌓일때 매운맛이 먹고 싶은날이 있지요 그런날에는 어김없이 불닭볶음면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불닭볶음면은 너무 매워 한번 먹고 조금 있다 먹고 여러번 반복하는 스타일인데요 그만큼 매운맛을 잘 못먹을 정도이지요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조금 덜 맵다고 하길래 먹어보기로 했어요 혼자 밥차려 먹기 귀찮은날 어김없이 라면이 생각이 나는데요 국물라면이냐 볶음라면이냐 고민이 될때도 있지요 까르보 불닭볶음면 컵라면은 큰컵으로 구입했어요 다들 그런가요? 왜지 볶음면은 국물라면에 비해 양이 적다는 느낌이 드는건 무엇 때문일까요? 겉표지가 너무 귀여울정도로 자꾸 보게 되는데요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은 무슨 맛일까요? 

볶음면이니까 라면이 익으면 물을 따라버려야 하는데요 젓가락으로 뚤어서 하면 된다고 해요 까르보 불닭은 105g 470kcal 액상 스프중에 닭고기가 0.82%나 들어 있네요 분말 스프중에 크림 분말이 21.69%나 들어 있다고 해요 크림분말 생각만해도 고소하니 맛날꺼 같아요 예전에는 불닭이랑 짜파게티를 같이 섞어서 조리해서 많이 먹은 기억이 나네요 까르보랑 짜파게티는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진한 크림맛과 화끈한 불닭맛 부드러운 맛과 매운맛의 조화의 맛이 궁금해지는데요 까르보 불닭볶음면 아무래도 칼로리는 높아요 영양정보에 보면 총 내용량 105g 470kcal 이며 포화지방11g 나트륨 1.190mg 지방 21g 당류 7g 탄수화물 63g 단배질 7g 높은 열량은 어쩔수 없나 봅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 방법은 겉표지에 적힌 조리방법을 잘 따라하시면 맛있어요 용기의 뚜껑을 열고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꺼낸 후  끓는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닫고 4분간 기다려 물 6스푼 정도를 남기고 따라 버린후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넣어 잘 비벼 먹어라고 되어있어요 물 6스푼을 어떻게 하지요 ㅎ 6스푼을 어떻게 남기고 버려야할까요? 

면이 익을때까지 4분간 기다리는 동안 액상스프를 뚜껑 위에 올려놓고 데워 주시면 조금더 깊은맛의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먹을수 있다고 해요 나트륨 섭취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스프를 첨가하여 조리하라고 되어 있어요 

끓는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 주었어요 4분 기다리는 동안 액상스프를 올려 주었어요 조금더 깊은맛을 기대하며 4분 기다리고 물을 따라 버릴 차례입니다 

젓가락으로 뚤어서 물을 버리라고 되어 있어요 나무 젓가락으로 안되더라구요 집에 있는 쇠젓가락 안되더라구요 제가 힘이 부족한가 봅니다 물을 6스푼 남기고 따라 버리라고 했는데요 어떻게 6스푼을 남기죠? 난감하네요 물을 전부 그릇에 따라내고 6스푼을 넣어 줘야하나요? 너무 어려워 그냥 대충 따라 버렸네요 액상스프와 크림분말 스프 넣어 줬어요  

그리고는 열심이 비벼 줬어요 아무래도 물 조절을 잘못한거 같네요 물의 양이 많아요 ㅎㅎ 파슬리 가루가 들어 있어 미관상 맛있어 보입니다 냄새도 고소함과 약간 매운 향이 나더라구요 맛나보여요 면발은 쫄깃하니 좋아요 4분기다려 익힌면은 약간 덜익은 면이네요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완전 익은 면발이 좋더라구요 

까르보 불닭볶음면 한입 드셔 보실래요? 맛나요 매운걸 잘못 먹는분들 추천 드립니다 사실 이것도 계속 먹으면 매워요 부드러운 맛이 처음으로 나면서 끝맛은 매운맛이 느껴지네요 면을 먹었을때 목넘김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사람들이 불닭을 왜 좋아하는지 알겠네요 불닭보다는 까르보를 다음부터 먹어야겠어요 매운맛을 정말 못먹는분들은 이것도 매울수 있으니 속쓰림 주의 하셔야 할거 같아요 크림분말이 들어가서 그런지 처음 먹는 맛은 부드럽고 맛있어요 중국에서도 인기가 있는 이유를 알겠어요 약간 중독성이 강한 매운맛이네요 처음 불닭볶음면을 먹고 이걸 왜 먹지했지만 나중에는 또 먹게 될정도로 중독성이 강한걸 알게 되었지요 까르보 불닭볶음면 한번 드셔보세요 속이 개운하니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