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대웅 전기스토브 구입후기

구름 달빛 2019. 12. 15. 01:00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대웅 전기토브 구입후기 알려드릴까 합니다 예전에 쓰던 카본히터가 고장이나는 바람에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카본 히터를 신일제품도 하나 있지만 방마다 옮겨 다니기 귀찮아 집에는 두개가 있어요 하나로 부족해 하나를 더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우연히 쇼핑몰을 보다 전기스토브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겨울에는 난방이 중요하지요 집이 추우면 정말 꼼짝도 하기 싫어서 난방을 여유롭게 쓰는편인데요 보일러 사용하는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 잠깐 쓸때 보일러를 사용하기도 난감할때 전기 히터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지요

겨울에 히터는 집집마다 하나씩을 다있을꺼라 생각이 드네요 전기 히터는 고를때마다 너무 힘이 들어요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할지 전기전력도 함께 봐야하니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가격은 3만원대로 저렴하더라구요 대웅꺼라 믿고 사긴했지만 중국제품이더라구요 사실 중국 제품이 아닌것은 찾아보기 힘들지만 그래도 기대하고 구입해서 그런지 실망이 조금 드네요 전기는 전력이 정말 중요하지요 사무실이나 영업 전기소모와는 틀리게 가정용은 전력을 꼭 확인하시고 구입하셔야 요금 폭탄이 안나와요 

대웅 전기스토브는 택배올때 이렇게 왔어요 포장없이 그냥 그대로 왔는데 충격때문에 작동이 안되면 어쩌나 걱정이 되더라구요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할때 제일 힘들고 짜증나는게 제품에 하자가 있을때죠 전에 온수매트를 구입했는데 1시간도 안되서 고장이나 전화해서 교환하고 정말 번거롭고 귀찮았어요 제품에 하자가 있으면 그것 또한 스트레스더라구요 대웅 전기스토브는 3단게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좌우회전 가능하며 순간발열 가능해서 전원을 켜서 온도 조절하면 금방 따뜻해져서 마음에 들어요  

제품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받침대는 조립을 해야하구요 설명서와 함께 들어있네요  보기에는 깔끔하고 반품한 제품 아닌듯 보이네요 어떤 제품을 홈쇼핑에서 구입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사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을 받은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상품을 고르고 택배가 도착해 확인하는 과정까지 안심할수 없는 오프라인 구매 현실이거 같아요 

전기스토브 소비전력 사용량 1000w 입니다 최대 3단 했을때 소비전력 사용량이겠지요 따로 표시해둔 그런말은 없네요 뒤면에는 1000w이라고 되어 있는데 다른 표시에는 1100w이라고 되어 있어요 ㅠㅠ 어떤 표시가 맞을까요? 자주 쓰지 말아야 겠어요 전기 소비전력이 가정용은 최대한 800w이면 적당한거라 생각했는데요 물론 여유가 있으면 2500w 으로 구입해쓰면 정말 후끈하고 따뜻하겠지요 제조년월이 2018년 9월이네요 ㅎㅎ 재고 제품이라 저렴했나 봅니다 ㅠㅠ 

전기 스토브 받침대 조립에 들어 갔어요 서로 맞물리는 곳에 맞지 않아 억지로 끼워 넣었어요 다 완성하고 보니 삐뚤하니 안맞아요 아무리해도 바르게 되질 않는 받침대입니다 그냥 조립하기로 했어요 플라스틱이라 너무 약해서 부서질까바 걱정이 좀 되더라구요 

전기 히터 밑부분을 조립해서 돌리는걸   불리하고 조립한 받침대를 끼워 다시 잠궈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밑에부분을 보니 나사 있는 부분이 녹이 쓸어 있어요 ㅎㅎㅎ 이건 뭔가요 2018년도 제품이라 녹이 쓴것인가요 ㅠㅠ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조리해서 겨우 완성 해봅니다 

작동이 되는지 제일 문제가 되겠지요 1단 2단 3단 단계별로 잘되더라구요 좌우 회전도 잘되구요 문제는 집에있는 카본 히터보다 따뜻하지 않아요 카본 히터가 더 따뜻하고 소비전력도 낮아요 앞으로는 전기 스토브 사지를 말아야겠어요 1주일 쓰고 고장나는건 아니겠지요 걱정이 앞서네요 고장이 날까바 한달 사용하고 후기 올립니다 아직까지는 잘되지만 역시나 카본 히터가 더 따뜻하고 멀기 가네요 전기 히터를 구입할때는 소비전력을 보시고 카본 히터를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