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먹고왔어요 롯데리아는 착한점심 11부터 오후 2시까지 최대 19.1%할인가격으로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착한메뉴로 버거까지 준비되어있어 오늘은 점심메뉴로 롯데리아 다녀왔어요 롯데리아 12월 행사 치킨버거 세트 5000원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7700원에 행사 제품으로 100원으로 더 푸짐하게 롯데리아 버킷리스트 12월 31일까지이니 행사제품 맛보시길 바래요

롯데리아 착한 점심메뉴중에 데리버거세트 주문하고 왔어요 오랜만에 보는 데리버거이네요 옛날 생각이나서 데리버거 주문했어요 고등학교때는 롯데리아 햄버거 너무 자주 먹었던 기억이나네요 약속장소가 롯데리아 일정도로 롯데리아 맥도날드는 너무나 친근하다 할수 있어요 롯데리아 데리버거는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맛이라 늘 주문하고 먹었던 기억이나네요 옛날에는 가격이 저렴했지만 많은 세월이 흘러 지금은 할인 가격에 3800원이네요 늘 세트메뉴 주문해서 다먹지 못하고 버린적이 있었는데요 버거하나보다는 무조건 세트메뉴를 먹어야하는 생각이였지요   365일 착한 점심 메뉴는 데리버거세트 3800원 핫크리스피버거세트5800원 더블x2세트6500원 모짜렐라인더버거더블세트6600원 AZ버거세트7000원 한우불고기세트7500원 입니다

마산 합성동 롯데리아는 도로변에 있어 방문하기 편해요 자차로 이용하시면 아무래도 주차가 조금 힘들긴 해요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았어요 대기 시간이 없더라구요 주문하고 5분도 안되어 데리버거가 나왔어요 콜라와 사이다는 옆에 셋팅된곳에서 셀프로 가지고 가야해요 물티슈는 거의 건티슈에 가깝더라구요 데리버거 먹기전에 포테이토 먼저 먹어줘야 맛있어요 배부르면 또 포테이토 한두개 먹고 다버리거든요 역시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데리버거 1988년에 나온거보니 저보다는 동생이네요 ㅎㅎ 이렇게 오래된줄 몰랐네요 옛날맛이 그대로 나는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요즘에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에서도 신제품이 너무 자주 나오니 메뉴도 헷갈릴때가 많더라구요 자주가보지 않으면 행사제품도 놓치는거 같아요 알차게 먹을려면 어플을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양식메뉴에 햄버거 메뉴가 있었어요 그때 빵이 눌러지지 않고 내용물이 가지런하게 절단해야 좋은 점수를 받을수 있어요 양식 실기시험 볼때가 생각이나네요 

데리버거에는 소스와 함께 양상추 많이 패티한장이 들어 있어요 마요네즈와 함께 들어있는 데리버거에는 햄버거 속에 들어가는 가지수도 간단해요 오히려 저는 이맛이 깔끔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여러가지 넣어서 먹는것보다는 아삭하게 씹히는 양상추와 깔끔한 패티 한장이 먹기도 편하고 입도 크게 벌릴 필요도 없네요 데리버거 먹어보니 옛날맛 그대로입니다 오랜만에 데리버거 먹으니 맛있었네요 요즘 혼밥하시는분들이 오히려 더많은 듯해요 롯데리아에 앉아 있으니 전부 혼자 앉아 계시는 분들 뿐이네요  

햄버거에는 콜라가 빠지면 안되겠죠 어떤 햄버거를 먹어도 시원한 콜라를 먹어줘야 속이 뚤리는 느낌이 들죠 요즘은 일회용 사용이 금지되어 있다보니 플라스틱 컵에 콜라를 담아주는데 항상 느끼는거지만 조금 찝찝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지만 식당에도 전부 접시에 담아먹고 설거지해서 다시 손님상에 나가는것보면 이상한것도 없는거 같아요 사람 생각의 차이인거 같네요 오랜만에 데리버거 먹고 정말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