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팔도 해물라면 한그릇 먹어봤어요 해물이 라면 맛을 살려서 만든 일품 해물라면은 해장으로 잘어울리는 라면이라고 느낄만큼 개운한 느낌에 라면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라면은 종류가 수십가지가 될정도로 다양하게 제품들이 많은데요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골라먹는 재미도 덤인듯한 느낌이 들어요 해물라면하면 말만 들어도 시원한 국물이 생각이나는데요 라면은 가끔 해장할 국물이 따로 없을때 시원한 국물라면 한그릇이면 속이 풀릴때가 있더라구요 해장하는방법은 다양하게 취향에따라 다른지만 국물로 해장하는 분들이라면 라면해장도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팔도 해물라면 얼큰하고 시원한맛이 눈길이 가는 라면인듯해요 팔도 라면종류는 왕뚜껑 봉희 설렁탕 부대찌개 라면 일품 짜장면 김치라면 배터질라면 그유명한 팔도 비빔면과 틈새라면 있어요 라면의 유통기한은 보통 8개월 정도 인거 같아요 120g 505kcal로 보통라면의 기준인거 같아요 해물함량이 9.03%이상 함유 들어있네요 그중에 오징어 새우 홍합 미더덕이 들어있으니 국물이 개운하고 시원할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오징어와 새우 홍합이 귀여운 그림으로 한자리 차지하는데요  요즘은 해물이 컨셉으로 자리잡는지 농심 너구리도 비슷하게 만드는거 같아요 팔도 더왕뚜껑 라면 먹어본 후기

해물라면 나트륨 1.640mg 탄수화물 81g 당류 4g 지방 15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11mg 단백질 11g으로 표기되어 있어요 해물라면 조리법을 살펴보면 끓는물 550ml 3컵정도에 면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를 넣고 약 4분간 끓이면 일품 해물라면이 얼큰하게 만들어진다고 해요 나트륨섭취를 조절하기위해서는 스프를 조절해서 넣으라고 하지만 스프가 덜들어가면 싱거운맛이 이미 익숙해진 라면국물은 어쩔수 없나봅니다  해물라면 유탕면은 밀가루와 감자전분이 혼합된 면이라고해요 분말스프에 여러가지 해물분말이 함유되어있고 건더기스프에는 건조 양배추 청경채 당근 오징어 미역 파등이 들어있네요

해물라면은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 유탕면이 들어있어요 유탕면은 둥근면이 아닌 사각면으로 부서짐이 조금 덜한거 같아 라면봉지를 개봉하면 부스러기가 적어 좋았던거 같아요 라면면발로 보면 보통라면의 변말수준에 진짬뽕 면발과는 다른 일반적인 면발이라고 볼수 있어요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깔끔하게 맛있네

조리법에 따라 물 3컵기준으로 유탕명과 분말스프 건더기스프를 넣고 4분간 조리했어요 2분이 넘어가면 맛있는 라면냄새가 견디기 힘든 순간이라고 할수 있지요 해물라면이라 그런지 건더기는 풍부해보였어요 면이 퍼지는 속도가 조금 빠른거 같아 보이네요 해물라면답게 시원한 국물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백종원 짬뽕라면 레시피

팔도 해물라면 한그릇에 담아봤어요 시원한국물 냄새가 일단 코끝을 자극하는데요 생각보다 건더기가 많아 보였어요 시원한국물이 일품인 해물라면에 콩나물을 함께넣어 끓여먹으면 해장라면으로 잘어울리거 같아요 라면에도 진리가 있듯이 문어나 낙지를 이용해 끓여먹는 라면은 맛이 다른것처럼 해물라면으로 해장에 잘어울리거 같아요 면발이 탱글탱글한 느낌이 생각보다 마음에들어요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네요 개운한 맛이 국물이 자꾸 당기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탱글탱글한 면발을 단시간에 먹으면 만족스런 면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시간을 두고 먹을때는 퍼지는 속도가 조금 빨라 아쉽네요 어묵이나 콩나물을 이용해 라면국물을 한층더 시원하게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그냥 먹어도 해물이 많이 들어가 시원한 국물이 느껴지는데요 맵다고 하시는분들도 있지만 그냥 보통먹는 라면맛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다같이 함께 라면을 끓여먹을때 평범한 라면이라 함께 즐길수 있는 보통맛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10년간 해물라면이 사라지지 않고 유지되는것은 그만큼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해장라면으로 일품 해물라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