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편스토랑 이경규  5회차 우승상품인 꼬꼬마라덮밥 먹어봤네요 편스토랑을 즐겨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요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 좋아할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편스토랑 출시메뉴 한번쯤 다 먹어봤는데요 여러번 실패와 실망이 반복되다 보니 눈길이 안가는건 사실입니다 이정현 수란덮밥에이여 이경규 꼬꼬밥을 출시 한지 조금 지난 시점에서 먹어봤어요 평을 보고 판단해볼꺼라 생각에 앵규리크림쫄면이 나온 지금에서야 꼬꼬마라덮밥을 먹어보네요 꼬꼬마라덮밥은 마라소스와 간장소스 두가지 맛이있는데요 마라를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간장소스보다 마라소스가 느끼함이 덜할거라 생각에 마라 덮밥만 먹어봤어요 

꼬꼬마라덮밥 편스토랑 메뉴중에 가장 호평이 좋은 꼬꼬밥입니다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에 이어 꼬꼬밥 그리고 크림쫄면까지 우승상품만해도 3가지 제품이네요 꼬꼬마라덮밥은 cu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으로 꼬꼬마라덮밥 가격은 3500원입니다 사실 편의점에 도시락 가격이 4000원에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데요 도시락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비싸다 느낌도 드는건 개인적인 생각인 거 같아요 꼬꼬간장덮밥은 마라 덮밥을 먹어본 후에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꼬꼬마라 덮밥 우리닭 100%를 사용해 만든 꼬꼬밥이네요 햇반  맵쌀 국내산으로 닭가슴살과 마라치킨소스와 마라마요가 들어있는 마라 덮밥은 마라향이 많이 날까바 걱정이 살짝 되기도 하지만 평이 워낙 좋은편이라 먹어보기로 했어요 편스토랑 우수상품중에서 가장 평이 좋은 꼬꼬마라덮밥입니다 총내용량 238g에 430kcal로 나트륨 850mg 탄수화물 69g 당류 9g 지방 11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14g으로 마라 꼬꼬덮밥 영양정보입니다

마라 꼬꼬밥을 드시기전에 옆면에 있는 조리방법을 잘 읽어보시고 조리하는것이 좋아요 700w은 2분 조리하시고 1000w은 1분 30초 조리입니다 햇반 점선부분까지 벗기고 마라닭고기는 조리전 절취선 부분을 잘라주세요 개봉된 마라닭고기를 세워서 햇반과 같이 전자레인지에 데워줍니다(주의점은 마라마요와 크리스피어니언은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안돼요) 컵용기에 햇반과 마라닭고기 마라마요를 넣고 비벼주세요 잘 비벼진 덮밥 위에 크리스피어니언을 뿌려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김가루와 깨 파를 추가해서 드세요

끓는물에 조시리 햇반과마라닭고기를 뜯지 않은채로 넣어준 후 10분간 함께 끓입니다 컵용기에 햇반과 마라닭고기 마라마요를 넣고 비벼분뒤 크리스피어니언을 뿌려 먹으면 된다고 해요 편스토랑 미트파이 두가지맛 먹어본 후기

꼬꼬덮밥 개봉하니 컵반 한개와 마라마요 소스와 마라닭고기 크리스피어니언과 앙증맞은 숟가락이 들어있어요 구성품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이정도이면 제 가격하는거 같기도 해요  

컵반을 점선부분까지 벗기고 마라닭고기는 절취선을 잘라 주고 세워서 700w기준으로 2분간 조리해줬어요 개봉을 하지 않고 전자레인지 조리하면 난리가 나겠지요 꼭 개봉한후 조리하셔야해요 간편식으로 즐길수 있어 요즘은 편한 세상인거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조리만 하면 한끼 식사가 완성이 되니 가면 갈수록 편해지는 세상 좋으네요 편스토랑 출시 메뉴 떡쭈빠빠오 후기

햇반과 마라닭고기를 컵용기에 담고 마라마요 소스를 넣어 비벼주면 되는데요 마라향이 살짝 올라오긴하지만 마라탕에 강한 향을 기대하시면 안될거 같아요 은은한 마라향이라고 하면 맞을거 같아요 

골고루 비벼놓고 크리스피어니언 을 뿌려가며 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요걸 뿌려가며 식사를 하기에는 살짝 귀찮은 점이 있을거 같아요 마라 닭고기 소스에 닭가슴살이 적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요 너무 풍성한 한끼를 생각하시면 안될거 같아요 편의점에 판매하는 간편식을 먹을때는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편스토랑 출시메뉴 파래탕면 후기

꼬꼬마라 덮밥 완성입니다 크리스피어니언을 뿌려가면서 먹으라고 했지만 성격 급한 저는 한꺼번에 넣어 비벼 먹기로 했어요 김가루를 살짝 올려봤어요 생각보다 꼬꼬밥 풍성하다는 느낌이드네요 일단 비주얼은 조금 있어보이네요 크리스피어니언 때문인거 같기도해요 마라향이 크게 나지 않아요 마라좋아하시는분들 살짝 실망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꼬꼬밥이 편스토랑 출시메뉴중 가장 호평이 좋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한입 드셔보실래요? 마라향이 느껴지지 않는 마라 꼬꼬밥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라탕를 잘먹지 못하는데요 마라탕을 사비를 들여 사먹어 본적이 없을 정도로 마라탕을 먹지 못하는 편입니다 마라 꼬꼬밥이라 살짝 걱정을 했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요 편스토랑 우수상품중에 제일 맛있는 상품이네요 수란덮밥은 처음부터 제외시켜두고 구매하지 않고 있지만 이때까지 편스토랑에서 출시한 메뉴중에 가장 맛있다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대중적인 입맛에 맞는 마라꼬꼬밥인거 같아요 살짝 느끼한 맛도 들도 단맛도 있고 매콤한 맛도 나는 마라 꼬꼬밥입니다 크리스피어니언으로 심심한 입맛을 살려주는 느낌도 들고 닭가슴살이 중간중간 씹히는 느낌이 적당하다는 생각이네요 마라 꼬꼬밥 양이 조금 적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한번쯤 생각날꺼 같은 마라꼬꼬밥이지만 가격면에서 살짝 아쉽다는 느낌이 들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