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불닭 비빔면 도전 하지 마세요

구름 달빛 2020. 5. 21. 01:00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도전 불닭 비비면 구입했어요 불닭볶음면은 식품업계 2번째 기록으로 수출 비중이 큰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입니다 불닭볶음면이 삼양식품의 효자 노릇을 하고 있는것은 맞는거 같아요 중국에서도 인도네시아에서도 불닭은 인기가 있다고 해요 매운맛을 선호하는 전세계인들이 불닭을 이렇게 좋아할줄 몰랐네요 불닭볶음면은 종류로 보면 마라불닭볶음면 짜장 불닭볶음면 커리불닭볶음면 쿨 불닭볶음면 불닭볶음탕면 치즈불닭볶음면 핵불닭볶음면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정말 종류가 많은거 같아요 불닭은 다른제품으로도 하나씩 출시되고 있는거 같아요 올해 초에는 2080 핵불닭볶음면 호치치약이 출시되었다고 해요 생각만해도 양치가 어려울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불닭볶음면 이번에는 도전 불닭 비빔면이 출시되었어요 팔도비빔면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터라 삼양식품에서 팔도를 따라 잡을려는 생각인거 같아요 저도 도전 불닭비빔면 한번 맛보고 싶어 구입했어요 

도전 불닭 비빔면 편의점 가격은 1200원 입니다 멀티팩으로 구입하기에는 너무 무서운 라면이라 편의점에서 한개만 먼저 맛보고 구입하는게 좋을거 같아 씨유 불닭비빔면 구입했어요  소스가 2개 들어있는 도전 불닭비빔면은 시원하게 비벼먹는 불닭이라고 하지만 솔직히 시원하지는 않을거 같아요  불닭 볶음면을 종류별로 맛보진 않았지만 솔직히 즐겨 먹는 라면은 아니고 신제품이라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도전장소스 더 화끈한 도전을 원한다면 도전장을 넣으세요 라고 되어 있네요 보기만해도 매워보이는 불닭 비빔면 같아요 도전장 소스 더화끈하게 도전을 원한다면 도전장소스를 넣어서 드시면 될거 같아요 붉닭 비빔면 스코빌 지수는 12000SHU당사분석치 기준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매운맛을 나타내는 스코빌 지수는 솔직히 얼마나 매운지 감이 오질 않네요 BBQ 벰파이어 치킨 스코빌 지수가 14000이라고 하네요 140g 불닭 비빔면 560칼로리입니다

불닭 비빔면 조리방법을 살펴보면 끓는물에 큰컵 3컵정도에 면을 넣고 약 4분간 끓여주세요 면을 건저 찬물에 헹군다음 액상소스를 넣고 비벼주세요 간단한 조리방법 같아요 기호에 따라 도전장소스를 추가로 넣어 맛있게 비벼드십시면 된다고 합니다 호치의 도전장 불닭챌린지 저는 안될거 같아요 

불닭 비빔면 액상소스와 도전장 소스 두개가 들어있어요 면발은 팔도 비비면 면발처럼 가늘고 얇아 보여요 색깔이 약간 붉은 느낌이 납니다 불닭 답게 면발도 색깔이 있네요 일단 도전장 소스는 넣지 않고 따로 두기로 했어요 한젓가락이라도 먹을수 있을까 생각이 드네요 한번씩 스트레스가 쌓이고 하면 매운 음식이 먹고 싶을때가 있어요 음식을 만들고 나면 어김없이 한젓가락이 전부이지만 나름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끓는물 3컵을 넣고 4분정도 끓여줬어요 찬물에 헹궈주고 물기를 제거한다음 액상소스만 넣고 참기름 살짝 깨소금 살짝 넣어줬어요 면발은 비빔면 면발처럼 평범한 면입니다 젓가락으로 비빌때 매운맛이 올라오네요 살짝 긴장이 되기는 합니

불닭 비빔면 만들어봤어요 매콤함이 코끝을 찌르는데요 먹을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매운맛을 정말 못먹는 입맛이지만 쉬엄쉬엄 한시간정도 공을 들이면 다먹을수 있지만 다음날이 괴롭더라구요 앞서 진비빔면을 먹어봤지만 역시 두젓가락으로 먹지를 못했어요 자꾸먹으면 매운맛도 늘어난다고 하지만 저는 아닌가 봅니다 불닭 볶음면을 처음 맛볼때는 물에 씻어 다시 비빔면 소스로 양념해서 먹었던 기억이나는데요 너무 매울까바 오이를 살짝 올려 봤어요 반숙이나 우유를 부어 먹으면 덜 맵다는 평이 있지만 오이로 도전해봅니다

도전 불닭 비빔면 드셔보셨나요? 한젓가락도 매워요 도전장 소스는 보이지도 않네요 콕콕찌르는 듯한 매운맛이라고 할까요 매운음식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너무 매운데요 불닭챌린지 생각도 말아야겠어요 쉬엄쉬엄 그야말로 느린보처럼 한젓가락 한젓가락 30분 넘게 먹었네요 도전장 소스 맛을 안볼수가 없지요 까만콩만큼 넣어서 먹어봤어요 매운맛이 입안 가득 없어지질 않네요 매운맛이 따가워요 도전 해보지도 못하고 버렸지만 입맛이 다양하게 다 틀리다 보니 취향에 맞게 불닭 비빔면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