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오뚜기 진진짜라 먹어봤어요 짜파구리 집에서 가끔해먹지만 그럴때마다 너구리와 짜파게티 멀티팩으로 한꺼번에 구입해 남아있는 라면은 또 차곡차곡 쌓여가는 라면을보면 한숨이 나올때가 있는데요 짜장라면을 한봉지에 담아 나온 진진짜라 오뚜기에서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오뚜기 진비빔면은 이미 맛을 봤지만 제입맛에는 매운맛이 느껴진 비빔면이였어요 진진짜라면은 따로 라면을 두개 끓여먹지 않아도 한개만으로 해결할수 있는 간편한 짜파구리라면 같아요 진짬뽕과 진짜장이 만난 짜장라면은 생각만해도 잘만든거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경제적인 면에서도 좋을뿐아니라 라면한개 양도 많게 느껴질때는 짜파구리는 너무나 많은 양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진짜라 가격은 씨유 편의점에서 1500원 주고 구입한 오뚜기 진진짜라는 일단 한번 먼저 맛보기로했어요 멀티팩으로 구입해 먹지 않는 라면이 점점 쌓이다보니 이것또한 고민거리로 남더라구요 일단 맛을보고 입맛에 맞다 싶음 멀티팩으로 구입하기로했어요 진진짜라 멀티팩 가격은 3980원 정도하니 조금 비싼편이지만 쌓여가는 라면보다는 괜찮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햄연지 유튜브에 오뚜기 함영준 회장님 아빠가 출연해 진진짜라 작명 배경도 설명했다고해요 엠브로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섞어 먹는 콘텐츠를 보고 연구원님들 이름을 정했다고합니다

화끈한 불맛 짜장이 땡길때 진진짜라는 불맛이 나는 짜장라면이고 하네요 중량135g에 540칼로리로 라면은 칼로리를 따지고 먹으면 못먹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 생각하지 않고 먹기로 했어요  진진짜라 조리법을 살펴보면 물550ml를 넣고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을 끓인후 면을 넣은후 5분간 더 끓여줍니다 면이 알맞게 익으면 물을 따라 버린후 액체스프를 넣고 잘비벼 드시면됩니다 조리법이 다른라면이랑 조금 달라요 건더기 스프를 먼저 넣는점을 깜빡했네요 진진짜라 540칼로리에 나트륨1190mg 탄수화물 86g 당류 7g 지방 16g 콜레스테롤 9mg 단백질 13g 입니다

건더기스프와 액체스프 라면사리입니다 면발은 진짬뽕 진짜장에서 보던 그면발입니다 좋아는 면발이라 괜히 흐뭇한 느낌이 드네요 진면발은 탱글탱글하니 정말 좋아 일반면발보다 선호하는 편입니다 라면을 먹다보면 면이 빨리 퍼져서 먹기 힘든점이 나름있는데요 진면발은 퍼지지 않고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건더기스프를 먼저넣고 물이 끓으면 라면사리를 넣고 5분더 조리해주시면됩니다 무심코 조리방법을 그대로 일거라 생각하고 같이 넣은 건더기스프와 면발이네요 5분정도 지나니 자작하게 국물이 남아있어 살짝만 버리고 비벼줬어요 취향에 따라 국물이 있게 드시는분 국물없이 된직하게 먹는분 다르시더라구요 취향에 맞게 국물을 조절하시면될거 같아요

오뚜기 진진짜라면 한그릇에 담아보니 작은양이지만 냄새부터 만족합니다 일단 윤기가 흐르니 마음에 들어요 건더기도 눈에 보이게 들어있어요 삶은 달걀을 올리고 오이 조금 올려 먹어봤어요 매운맛이 강할까바 살짝 걱정도 되더라구요 진비빔면이 생각이 나는데요 매운걸 잘먹지 못하는 입맛에는 진비빔면도 매운맛이더라구요 냄새는 살짝 불향이 올라오는데요 코끝을 자극할 정도로 불맛이 나진않아요 일단 진진짜라 매력은 간편하게 만들어놓은 라면이라 한방에 짜장라면을 해결할수 있어 좋은점이 장점이고 저같이 양이 적은분들에게도 좋은점은 짜파구리를 만들때 두개 라면을 함께 끓여야 하지만 많은양이 아니라 만족하고 간편해서 좋은점이 있네요

한입먹어봤어요 불맛이 살짝 나기는한데 막 느껴지진 않아요 탱글한 면발이 극찬해주고 싶네요 살짝 살짝 매운맛이 돌기는 하지만 못먹을 정도로 매운맛은 아니고 맛있는 매운맛인거 같아요 매운맛을 즐겨 먹는 사람들이라면 밋밋하다 할수있는 짜장라면입니다 불닭볶음면을 즐겨먹는 사람은 매운맛이 전혀 느껴지지않을거 같아 실망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매운맛을 잘못먹는 저에게는 잘맞는 짜장라면입니다 이제 짜파구리를 끓여 먹지 않아도 진진짜라로 해결하면 될거 같아요 입안에 착 감기는 맛이 살짝 감칠맛이 나는게 짜파구리를 만들어 먹는 라면보다 더 맛있는 짜장라면입니다 불맛이 약하게 느껴진다는점이 아쉽기는 하네요 액체소스를 넣어 비벼먹는것보다 살짝 한번 볶아주는것도 좋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