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종합 비타민 구매한 후기입니다 계걸이 바뀔때마다 적응이 힘들어 항상 피곤해 아침에 일어나기 너무 힘들어서 비타민은 자주 먹는편인데요 영양제보다 과일을 챙겨먹을려 노력하지만 그것 또한 쉽지않은거 같아요 비타민 다들 한가지쯤을 드시고계시죠 비타민뿐만아니라 다른 영양제도 챙겨드시는분들이 많을꺼라 생각이 들어요 영양제를 선택할때 제일 힘든점이 아무리 리뷰에 효과가 있다고 하지만 막상 자신에 맞는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찾기는 힘들다라는점인데요 홍삼부터 간기능 개선에 좋은 아로나민골드 밀크씨슬 루테인 비타민C등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딱히 효과가 있다라는점은 느낄수 없던거 같아요 영양제를 먹으면 아침이 다를정도로 차이를 느낀다고 하네요 너무 많은 약을 복용하게되면 간이나 신장에 무리가 있다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어떤것이 맞는지는 잘모르겠더라구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종합비타민 구입했어요 한통에 30정들어있는 비타민 두달분입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가격은 이만원대로 생각보다 저렴한편이죠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은 예전에 직구로 구입해서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비타민을 직구로 구입해 건강해지고 싶지는 않아더라구요 미국제품인 얼라이브 비타민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잘알려진 제품이죠 효과가 있다 생각하시는분들도 많은 제품이라 관심깊게 보고 있다 구입하게되었어요 영양제를 고르고 또 골라 신중하게 구입한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입니다 우먼 포멘도 있지만 종합비타민을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세계최대 건강기능식품 얼라이브는 21가지 비타민 무기질과 54가지 부원료가 들어있다고하네요 하루 1정으로 영양소를 꽉 채운 얼라이브 영양제입니다 활력을 주는 고함량 비타민B군과 엽산 비오틴 판토텐산 셀레늄 마그네슘  칼슘등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 좋은거 같아요 1정에 1,745mg으로 열량 5칼로리입니다 비타민을 먹을때 목넘김이 중요하고 먹고난후 약냄새가 나는경우와 아침에 가뿐해지는 몸을 중요시 하는편인데요 얼라이브 비타민종류도 다양하게 함유하고있어 기대가 되는 영양제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은 그야말로 보충 역할을 하는 영양제이지 치료제가 아니기 때문에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요 제품을 고를때는 모든사람이 효과가 있지는 않으니 자기 자신에 맞는 영양제를 챙겨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비타민A는 어두운곳에 시각적응과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비타민B1은 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에 필요하며 비타민 B2,나이아신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고 비타민 B6 정상적인 엽산대사에 필요하다고 합니다 비타민D는 뼈형성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며 요오드는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에 필요하고 철은 채내 산호운반과 혈액생성에 필요하다고 해요 생각보다 많은 영양성분이 들어있어요 섭취시 주의사항을 살펴보면 임신또는 수유하시는분들이나 의약품을 섭취하시는 분들은 의사와 상담후 드셔야할거 같아요 알레르기가 있는분들은 제품에 들어있는 영양성분을 꼭 확인하시고 드셔야할거 같아요 영양제나 보조식품이 좋다고해서 전부 따라 드시는것보다 자신에 맞는 영양제를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건강기능식품은 통으로 되어 있어 한통에 한달분이 들어 있어요 아담한 통사이즈가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유통기한은 표시와 함께 제조번호가 표기되어 있고 다른 한쪽면에는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 표시가되어 있네요 물과 함께 먹는 종합비타민은 하루 1정만 드시면된다고 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밀봉되어있는 제품에 노란색으로 되어있는 비타민정이 들어있네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위생적으로 만들어졌어요 개별포장으로 한정씩 포장되어 있는 영양제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얼라이브 비타민 한정을 꺼내 보니 생각보다 너무 사이즈가 큰 비타민입니다 땅콩크기보다 큰 비타민은 알약 목넘김이 힘드신분들은 목에 걸려 넘어가지 않는 현상이 생길수 있을거 같아요 뚜껑을 열었으니 반으로 쪼개어 먹어보니 물을 많이 먹야야 할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알약 자체에 코팅이 안되어 있다보니 쉽게 녹는 성질이 있지만 목에 달라 붙는 느낌이 드네요 

생각보다 알약 사이즈가 너무크네요 드실때 주의하셔야할거 같아요 고려은단 비타민C를 복용하면 비타민냄새가 입에서 가끔 나곤하는데요 아로나민골드도 마찬가지로 약냄새가 입에서 가끔나는데 위나 장이 좋지 않아서 나는 현상인지 알수는 없어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는 약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아요 알약이 너무커서 저한테는 목넘김이 힘들다라는점이고 반으로 쪼개어 먹어야한다는 불편한점이 있어요 일주일정도 복용한 결과 생각보다 제 몸에 잘맞다라는점 아침에 가뿐한느낌이 들어요 코팅이 되어있지 않는 알약이라 물에 닿으면 쉽게 녹아버리는 성질이 있어요 재구매 의사는 있는 종합 비타민입니다 요리를 하는 사람으로써 다양한 입맛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형제라도 비슷하지만 조금씩다르다라는점 효과가 있고 좋은약이라고 하지만 모든사람에게 다좋은 약이 될수 없다는점 자기몸에 맞는 비타민을 찾아 드시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