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천호식품 흑마늘 오리지널 구입해봤어요 요즘 몸으로 느낄만큼 더위가 찾아오는 느낌이 들어요 계절이 바뀔때마다 체력저하로 하루하루 힘든일이 반복되는거 같아 흑마늘을 구입했어요 물로 비타민과 각종 영양제를 먹고 있지만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어 천호엔케어 흑마늘을 구입했어요 천호엔케어 예전에 천호식품으로 사랑을 많이 받은 건강식품의 대표적인 브랜드라고 할수 있어요 천호식품은 건강식품으로 제조업체로서 150종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이라고해요 전문성을 자랑하는 건강식품의 대표적인 브랜드라 믿고 구입해했어요 

흑마늘 오리지널 한박스에 30팩 들어있는 천호엔케어 흑마늘은 두팩을 구입해 먹어보기로 했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흑마늘은 깔끔한 패키지로 믿음이 가는 강한 느낌이 주는거 같아 마음에 들어요 예전에는 흑마늘을 밥솥에 만들어 먹고는 했는데요 흑마늘 만들어보신분 다들 아실꺼라 생각이 들어요 정말 냄새가 온집안에  몇일이 지나도 흑마늘 냄새는 사라지지 않고 너무 힘이 들더라구요 안전하게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도 좋지만 흑마늘은 구입해서 먹는것이 좋다라는 생각이 맞더라구요 

천호엔케어 흑마늘은 액상으로 되어 있어 먹기는 편한거 같아요 흑마늘 농축액21.7%들어있어 국산으로 제품을 믿고 먹을수 있을거 같네요 하루에 1회나 2회정도 한팩씩 식전.후 차갑게 또는 데워서 먹으면된다고 해요 흑마늘도 특이체질 상 알레르기가 있는분들이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할거 같아요 임산부의 경우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수 있다고하니 주의해야 할거 같아요 1팩당 80ml에 35칼로리로 생각보다 양이 많은 느낌이 들어요 국산마늘을 선별하여 일정한 온도와 습도하에 20일 이상 숙성시켜 일반 마늘보다 매운맛과 자극이 적다고하네요 흑마늘 제품을 구입하고 가끔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 적다고하니 목넘김이 부드럽고 좋을거 같아요

흑마늘은 제조일자와 함께 이력추적관리 시스템 코드가 따로 표시되어 있어 믿고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깔끔하게 선물용으로도 좋은 흑마늘은 한박스에 30개 들어있어요 먹기도 편하게 되어있어 가방에 넣고 외출하기도 편하느낌이 드네요 보통 선물용박스는 단단하지않고 허술한 점이 많은데요 박스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썼는지 단단하고 좋아 재활용해봐야겠어요 흑마늘을 선택해서 건강식품을 챙겨먹기 시작한것은 아침마다 몸이 천근만근이라 너무 피곤함이 심하더라구요 흑마늘을 먹으니 조금은 도움은 되지만 모든약이 모든사람에게 다좋은것이 아닌점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한 박스에 반으로 나눠서 제품의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가운데 받침대를 만들어 주셨네요 하늘 천 좋을 호 하늘아래 좋은것만 만드는 천호식품이라는 문구와 함께 말이죠 생각보다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든 제품 같아요 생마늘보다 흑마늘이 좋은 점은 매운맛이 덜하고 단맛이 강해 섭취할때 부담이 적다는 점이지요 흑마늘을 농축액으로 만들어 채내 흡수가 빠르니 생마늘보다 흑마늘이 더좋은거 같아요  

먹기 좋은 치어팩으로 제조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간편하게 휴대할때 좋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고급스런 포장이 마음에 들어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볍게 들고 출근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영양정보에 보면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은 없지만 당류 6%로 조금 있는 편이네요 여름에 접어들면서 불쾌지수와 온도가 올라가니 마스크착용에 가만히만 있어도 치지고 힘든날들이 많아요 흑마늘 드시고 건강챙기는것도 나쁘지 않는거 같아요

흑마늘 80ml양이 얼마나되는지 컵에 담아봤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양이 많아 보이는데요 흑마늘 색은 원래 진하지만 천호식품 흑마늘은 너무 진하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매운맛은 덜한거 같아요 흑마늘의 특유의 냄새는 있어요 보통 50ml정도 인걸로 알고 있어요 가격에따라 두종류로 분류되어 있더라구요 흑마늘은 냄새가 진해서 먹기 힘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흑마늘을 건강식품으로 즐겨 먹지는 않지만 천호식품은 목넘김이 부드러워 가끔 구입해 먹고는하는데요 식사전에 먹으면 속이 약간 쓰린경우도 있더라구요 흑마늘은 취향에 따라 건강식품으로 챙겨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건강식품은 좋은 식품이라고해서 다 좋은거 아닌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