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쫀득 초코칩 먹어봤어요 청우과자는 생갈날정도로 가끔 간식으로먹고는 하는데요 찰떡쿠키 계란과자 그랑쉘 아꾸뿔레 등 다양하게 많은 청우과자 입니다 찰떡쿠키에서 살짝만 바뀐 쫀득초코칩입니다 신상과자로 쫀득 초코칩은 많은 사람들이 먹어봤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쫀득한 느낌에 달달한 초코칩과 함께 먹으면 맛이있을거 같다라는 생각에 구입하게되었어요 사실 간식거리는 달달한 느낌을 주는 과자가 입맛을 자극해서 찾게되는데요 간식으로 낱개 포장되어 있는 과자를 선호하는 편이라 쫀득한 초코칩은 초코파이처럼 한개씩 먹기좋게 포장되어 있어 외출할때 들고 다니기도 편한거 같아요 

쫀득한 초코칩 가격은 세일해서 2천원정도 주고 구입한거 같아요 12개 들어있는 쫀득한 초코칩 칼로리는 950칼로리로 12개의 칼로리입니다 쫀득한 친구들 띠부띠부실 초코칩 스티커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어릴때는 스티커 하나에 목숨을 걸정도로 애착을 가지고 수집을 하곤했지만 어른이되니 관심이 전혀 가지 않네요 찹쌀 1% 초코칩 7%가 들어있어요 햄찌들이 뽀얀 찰떡에서 초코칩 쿠키로 변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여운데요 신상과자중에서 패키지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쫀득한 초코칩 캐릭에 이름까지 담겨있어요 찰떡찌, 초코찌, 맛있찌 이름도 귀엽네요 밀가루는 미국산 다크컴파운드 찰옥수수전분 국산 찹쌀 등 원재료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밀 대두 계란 우유가 함유되어 있어요 알러지 있으니신분들은 참고하셔야할거 같아요 100g당 395칼로리로 생각보다 많은양의 칼로리입니다 

12개 들어있는 쫀득 초코칩은 맛있찌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귀여운 캐릭이라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은데요 응원하찌 문구와 함께 들어있는 스티커는 아이들 사랑을 듬뿍 받을거 같아요 초코칩은 크기도 작고 한입에 들어가 찰떡쿠키처럼 한입두입 먹다보면 순식간에 없어지는 초코과자인거 같아요

쫀득한 초코칩 정말 크기가 작은데요 한손에 쥐어도 손이 보일 정도로 크기는 정말 작아요 크기는 작지만 칼로리는 높다는점 유의하셔야할거 같아요 초코칩 그상태에서 반으로 구부려보니 찰떡은 두손으로 잡아 당겨도 잘 끊어지지 않는 느낌에 찰떡입니다 찰떡이 살짝보이네요 쭉늘어나는 찰떡을 찾으신다면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먹어보는것도 좋을거 같지만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어봤지만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초코칩안에 들어있는 찰떡 그냥 먹으면 딱딱한 느낌이 들어요 가위로 잘라보니 찰떡이 제법 많이 들어있기했어요 부스러기가 떨어지는 느낌이 들지만 쿠키라면 당연한 느낌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초코칩이 엄청 달다라는 느낌이 들지 않고 살짝 단맛이 나요 쫀득한 느낌에 찰떡을 기준으로 과자를 만들어서 그런지 초코칩은 촉촉하다라는 느낌은 없어요 초코맛이 강하지 않아 살짝 아쉬운 느낌은 들지만 쫀득한 맛은 인정하고 싶네요 꾸덕꾸덕한 느낌이드는 단맛에 고소한 과자라고 생각하면될거 같아요 달달한 느낌에 초코칩을 찾는다면 조금 실망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는 부담이 없어 보이지만 칼로리가 신경이 쓰입니다 치아가 좋지 않다면 비추입니다 가격면에서 저렴하다보니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과자라고 할수 있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