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오뚜기 철판뽀끼 무슨맛일까?

구름 달빛 2020. 8. 25. 02:30
728x90

오뚜기 철판뽀끼 컵라면은 야끼소바 스타일로 출시한 단짠단짠한 볶으면같은 느낌에 컵라면입니다 호기심에 무슨맛일까 너무 궁금해 도전해보기로 했는데요 사실 신제품 라면은 개인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한끼 식사를 망치는경우가 있는데요 단짠한 맛이 궁금해 먹어보기로 했어요 컵라면은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수있어 피곤하거나 귀찮을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인거 같아요 오뚜기 라면 대표적인 라면으로 진라면이 생각이날정도로 친숙한 라면이라고 할수 있지요 철판뽀끼는 국물라면이 아니라 요즘 같이 더운날씨에는 먹기좋은거 같아요

오뚜기 철판뽀끼 컵라면 1250원 정도 구매했어요 편의점에서는 1600원으로 가격차이가 있지만 마트에서 구입한가격으로 컵라면 종류가 다양하지만 평균적인 가격인거 같아요 끓는물 4분이면 완성된다고하네요 몸에 좋은 양배추와 단짠소스가 들어간 컵라면은 125g에 530칼로리입니다 나트륨1260mg에 지방 39% 당류 11% 단백질 16% 탄수화물 23% 영양정보의 철판뽀끼입니다

건면이 아닌 유탕면으로 스프류에는 우스타소스와 양조간장이 들어가 있네요 컵라면용기가 내면은 종이로 되어 있어 다른 컵라면과는 다른 느낌에 재질입니다 조리방법을 보면 전자레인지 사용불가이며 뚜껑을 개봉한후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물을 표시선까지부어 4분정도 기다렸다가 물을 따라버리고 액상스프와 유성스프를 넣고 비벼먹으면된다고해요 철판뽀끼에는 유탕면과 건더기스프 액체스프 유성스프가 들어있네요

뜨거운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4분정도 기다려줍니다 4분후 화살표 부분부터 개봉하여 물을 따라 버리고 액체스프와 유성스프를 넣고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물을 따라 버리는 쪽을 만들어 놓은것에 극찬을 주고싶네요 어떤제품은 콕콕해서 구멍을 내어 따라버리라고 되어있지만 구멍이 뚤리지 않아 제품을 이용하기 힘든제품도 있어요 볶음면을 먹을때 구멍을 따라 버릴때 힘이 들지만 철판뽀끼 컵라면은 손으로 쉽게 뜯어지는 제품이라 칭찬주고 싶네요

철판뽀끼 컵라면 접시에 담아봤어요 양배추가 돼지고기등 건더기는 상당히 풍부합니다 냄새는 간장소스 냄새가 많이 나는데요 야끼소바를 즐겨 먹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먹지 못하는 음식은 아니라 철판뽀끼 맛이 궁금하네요 면발은 탱글탱글하니 아주 좋은거 같아요 야끼소바 콘셉트의 제품이라 일본식 철판볶음면으로 단짠한 느낌에 맛일거 같아요 한입먹어보니 이게 무슨맛일까요? 단짠이 아니라 단맛이 맛이나고 정말 이색적인 맛인데요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 될거 같아요 맵지는 않지만 맛을 표현하지 못할정도로 무슨맛일까 생각이 들어요 개인취향에따라 맛이 달라질수 있지만 평범한 맛은 아니고 야끼소바를 생각했다면 조금 실망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아주 독특한 맛이라 두 젓가락도 못먹겠네요 개인취향에따라 맛이 달라질수 있으니 제 입맛에는 아닌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