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고기만두

풀무원 얇은피 고기만두 요즘 인기만두로 비비고 만두보다는 요즘 요게 맛있는거 같아 구입했어요 얇은피 속이 꽉찬 고기만두는 320g으로 그야말로 만두소가 꽉차있어 식감이 살아있는 만두입니다 예전에는 풀무원 만두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요즘 냉동만두 시장에서는 손으로 빚어 만든 만두보다 너무 맛있게 제품을 선보이다보니 맛집을 찾아 이동하면서 만두를 먹을 필요없이 냉동만두는 품질이 좋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풀무원 만두는 얇은피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교자만두등 다양하게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날개를 없앤 교자만두도 요즘 인기를 누리고 있는거 같아요  돼지고기 부추 새송이버섯이들어간 고기만두는 돼지고기33.22% 부추12.34% 새송이버섯1.90%로 국산 돼지고기 들어가 믿고 먹을수 있는 냉동만두같아요 풀무원은 안심프로젝트 시행으로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표시해 믿음을 주는거 같아 더 선호하는거 같아요

풀무원 바른먹거리 원칙은 신완전표시제와 건강원료 포장관리기준 최소 첨가물이 들어가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풀무원 고기만두는 속이 비칠듯 얇게 빚은 만두로 큼직하게 썰은 돼지고기와 함께 재료를 듬뿍넣어 만든 만두로 찐만두 군만두 만두국등 다양하게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네요 찐만두 조리시 끓는물에 약 7분 조리하면 완성 군만두 조리시 기름 3스푼 두르고 중약불에서 앞뒤로 약 8~9분 조리하면 완성된다고해요 만둣국 조리시 끓는물또는 육수를 이용해 약 4분 30초간 조리하면 만둣국이 완성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물을 살짝뿌리고 비닐을 씌워 구멍을 뚫은후 약 3분 조리하시고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180도 예열후 180도에서 약 10분정도 조리하면 맛있는 만두를 먹을수 있다고하네요 

320g이든 풀무원 만두는 8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갯수가 너무 작아 놀라기는 했지만 그만큼 맛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기대를 해봅니다 얇은피 만두를 자랑하는 풀무원 고기만두는 냉동상태이지만 만두소에 부추가 보일 정도로 얇은 피만두인거 같아요 속이 꽉차있어 먹을때 식감이 남달라 냉동만두 자주 찾게 되는거 같아요

찐만두로 조리해보기로 했어요 냄비에 채반을 올리고 만두 6개를 올려 뚜껑을 닫고 7분정도 조리했어요 조리법에 나와있는 시간 그대로 조리해 먹어보기로했어요 해동하지 않는 상태 냉동상태에서 조리해도 맛있는 찐만두가 만들어지네요 찐만두를 먹어봐야 속이 얼마나 꽉차있는지 만두소에 잡내가 나지 않는지 만두피가 얇은지 느낌을 알거 같더라구요 냉동만두를 구입하게되면 먼저 찐만두를 먼저 먹어보고 평가하는 습관이 생겨 버렸네요

찐만두 식힌 후에 접시에 담아봤어요 만두피가 너무 얇아서 잘못하면 찢어질수 있으니 정상적인 만두모양을 원하신다면 조심히 다뤄야할거 같아요 찌기전에 만두에 오일을 살짝 발라줘도 좋고 찌고난후에 물을 살짝 묻혀 접시에 담아줘도 좋을거 같아요 풀무원 얇은피 만두는 속이 보일정도로 만두피가 정말 얇기는 해요 색깔이는 부추가 원히 보일정도인데요 찜기에서 접시에 담을때 만두소가 듬뿍들어가서 그런지 젓가락으로 집었을때 단단한 느낌에 속이 꽉찬 만두라는걸 알겠더라구요 문제는 맛이 중요하죠 만두소가 아무리 많이 들어있어도 맛이 없으면 제품을 찾지 않게 되더라구요

얇은피로 만두피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데요 만두소가 꽉차있어 먹을때 식감이 묵직한 느낌이 드네요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는 느낌에 당면과 배추 새송이버섯의 쫄깃한 식감이 생각했던거 보다는 만두 마음에 들어요 잡내가 전혀 나지 않고 만두소가 꽉차있어 씹히는 식감이 느껴질정도로 큼직하게 썰어놓은거 같아요 만두 대파가 들어가서 그런지 잡내가 전혀나지 않고 만두소 재료가 전체적으로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간장에 꼭 찍어먹는 만두 맛이 또 찾게 될 만두같아요 만두가 들어있는 갯수가 적다 생각이 들었지만 그만큼 품질을 높여 만든 만두라 만족하는편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