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포기 김치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입했어요 사실 김치는 맛이없어도 직접 담아 먹는편이지만 요즘 채소값이 너무 오르다보니 배추김치 담아 먹는것이 힘들정도로 가격인 오르더라구요 김치종류는 다양하지만 여름에는 열무김치 물김치 종류가 많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김치를 온라인으로 주문해봤어요 요즘 편한세상이라 김치도 쉬지 않은 상태로 배송이되니 입맛에 맞는 제품을 골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될거 같아요 온라인 김치주문은 업체도 다양해서 어떤 김치가 맛있는지 맛보고 구입하지 않으니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해드림김치는 가격도 저렴하고 쉬지 않고 아삭하게 금방 담은 김치맛이라고해서 구입했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포기김치입니다

해드림김치 10키로에 만원정도하는 가격입니다 너무 가격이 저렴해서 조금 이상한 느낌이 들지만 포기김치 3키로에 보통 5만원선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해드림김치는 먹어본 사람들은 재주문하는편이라 후기에 힘을 빌려 믿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해드림김치는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다시 탄탄한 박스에 넣어 배송되었어요 포장이 마음에 안들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다행이 깨끗한 상태에  김치가 도착했네요

해드림김치 10키로 생각보다 너무 많은데요 김치를 김장용 비닐팩에 넣어 두번을 포장해서 왔네요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어 만족하는데요 윗부분은 국물이 새지 않게 케이블타이로 꽁꽁 묶어 포장해주셨어요 해드림김치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중국산 제품이라 가격이 저렴했어요 비살균제품으로 포장되어 절임배추 무 고추가루 새우젓 멸치액젓 부추 양파 대파등 식재료가 중국산이라는 사실을 포장지보고 알았어요 원산지가 중국이니 저렴할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사실 중국산 김치는 인식이 안좋을 정도로 김치에 대한 거부감이 많은데요 업체에서 판매하고 있는 김치는 중국산 재료를 안쓸수 없을거 같아요 아무리 국산 제품이라고하지만 양념부분이나 배추에서는 중국산을 사용할수밖에 없을거 같아요 해드림김치는 제조일로부터 12개월까지라고하네요 

중국산 김치라고해도 위생적이고 맛이 있으면 만족할거 같아요 해드림김치 10키로는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요 큰포기 7개정도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너무 많은 양이라 다먹지못하고 쉰김치가 될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일단 김치냄새는 우리가 알던 김치 냄새입니다 맛있는 김치냄새가 나는데요 김치가 겉으로 보기에는 약간 익어 지금먹기에 딱좋은 포기김치입니다 쉰김치가 올까바 걱정했지만 다행히 살짝 익은김치가 왔네요 

포기김치 크기가 너무 커서 반으로 잘라 썰어줬어요 칼로 썰어주니 아삭아삭한 느낌에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고추가루와 양념이 많이 들어가 더욱 맛이 있을거 같아요 포기김치에 무를 채썰어넣어 더욱 시원해보이는 포기김치입니다 양념을 아끼지 않고 넣어 포기김치을 김치통에 담고나니 양념이 너무 많이 남아있네요

아삭한 식감이 마음에 드는 김치 해드림김치는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너무 맛있는 김치는 아니고 그냥그냥 먹을 만한 김치입니다 처음 먹었을때는 단맛이 많이 나지만 계속먹으니 익숙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여름배추는 쓴맛이 느껴질때가 있는데요 해드림김치는 쓴맛도 나질않아 먹기에는 괜찮은 김치입니다 쉰김치가 아닌 금방 담은 김치가 배달되어 대만족입니다 김치는 쉬면 먹지못하는데요 쉰김치를 선호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보통 알맞게 먹기좋은 상태의 김치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김치를 담아 먹기에는 배추값이 너무 비싸다보니 온라인으로 김치주문해봤는데요 나쁘지 않아 다음에는 다른제품의 김치를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김치를 담그지 않고 주문해서 먹으니 편리하지만 위생적인 면에서보면 마음을 놓을수가 없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