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18cm롱밀떡볶이 키트 추천

구름 달빛 2020. 9. 18. 02:30
728x90

떡볶이는 집에서도 자주해먹는 음식입니다 한끼식사로 충분한 떡볶이는 식당에서 식사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 되었네요 떡볶이에 곱창과 부드러운 차돌배기를 넣어 음식에대한 구성 또한 퀄리트를 높여 제품들이 많아요 그냥 기본으로 먹어도 맛있는 떡볶이 양념만 잘하면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입니다 떡볶이는 아이들 어른 구분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음식인거 같아요 떡볶이 즉석으로 먹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다보니 가격면에서도 착하면서 맛있는 제품들이 많아요 코로나로인해 출입이 제한되고 외식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먹는 음식이 많은데요 키트제품도 잘만 고르면 맛좋고 질좋은 제품들이 많아요 롱밀떡볶이는 18cm길이를 자랑하면 위메프에 추천상품으로 등급하고 있는거 같아요 착한가격에 실속있는 떡볶이라 추천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제품구성은 그야말로 간단해요 18cm롱밀떡볶이와 떡볶이 소스가 전부인 구성제품은 냉동식품으로 보관도 길어 먹고싶을때 언제든지 만들어 먹을수 있는 간단한 제품입니다 물만 붓고 끓이기만 하면 떡볶이가 만들어지니 이것저것 양념장을 뒤적거리며 만들지 않아도 간이 딱맞는 실패없이 먹을수 있는 떡볶이네요 떡볶이를 가끔 만들때마다 똑같이 양념장을 넣어 먹어도 맛이 일정하지 않을때는 허탈감이 밀려오는데요 키트제품이라 믿고 구입한 뽀떡볶이 제품은 두개 떡볶이 제품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밀떡과 소스뿐인 구성 제품에 냉장고에 있는 대파와 소시지 어묵을 추가해서 먹기로 했어요

떡볶이 떡은 쌀떡과 밀떡으로 구분되어 있지만 취향에 따라 선호도가 달라요 개인적인 취향은 밀떡이 맛있어 구입한 동기도 있네요 18cm길이로 길어서 먹기 불편한거 같은 느낌이 들지만 잘라 먹기에는 너무 맛있을거 같은 긍정도 함께해요 냉동된 롱밀떡은 아이스팩과 함께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왔더라구요 제품을 구입할때는 조리방법을 꼭 보셔야 실패없이 맛있는 제품을 먹을수 있어요 밀떡은 중분히 해동 후 물에 헹궈주시고 떡을 미리 떼어내는 작업을 절대 하지 말아야한다고 주의가 필요해요 떡이 잠기는 팬에 물 230ml를 넣고 해동된 떡과 소스를 넣어 끓여주세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서 떡이 떨어지면 젓가락을 이용해 붙어있는 떡을 이때 때어주면됩니다 불을 줄인뒤 기호에 맞게 졸여 먹거나 국물있게 먹거나 하면된다고하네요

중간맛의 소스를 주문해 봤어요 소스는 가루 형태로 되어있고 이렇게 담겨져있는 소스가 전부입니다 의심반으로 조리를하지만 취향이 아닐까바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고추가루는 중국산과 베트남산이 함께하며 정제염말고는 국산을 찾아 볼수 없는 소스입니다

밀떡은 설명대로 찬물에 헹궈주고 떼어내는 작업을 하지 않고 그대로 소스와 함께 물230ml를 넣고 끓여줍니다 떡이 붙어 정말로 떡이 될까바 살짝 걱정이 되기는 한데 조리방법을 믿어보기로 했어요 보통 떡볶이를 할때는 떡을 불려놨다가 붙어있는 떡은 떼어주고 떡볶이를 만들어주는 방식이지만 조리방법이 다른 요즘 뽀떡볶이 제품을 믿어보기로 했어요

젓가락으로 살살 떼어주니 떨어지네요 남은 재료를 넣고 국물을 졸여서 먹기로 했어요 만드는 시간은 5분에서 10분도 안걸리는 간단한 요리입니다 키트제품으로 추천하고 싶은 느낌이 드는데요 떡볶이 키트제품은 가격에서 차이를 두며 다양한 제품들이 많지만 18cm롱밀떡 괜찮은거 같아요

18cm 롱밀떡볶이 넣고 끓이기만 하면 금방 만들어지는 제품 강추입니다 배고픈데 귀찮을때 떡볶이 키트 제품이 딱인듯합니다 떡이 길게 있어 하나씩 건져 먹는 재미도 좋은데요 소스맛도 좋아 앞으로는 자주 사먹자 생각이 들어요 제가 만든 떡볶이보다 맛있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국산 양념장으로 열심히 만든 떡볶이 보다 떡볶이 키트 제품이 더 맛이 있어요 앞으로는 요리를 해야하나 사먹어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육수를 내어 고생고생해서 떡볶이 만들었는데 맛이 없다면 차라리  즉석제품으로 사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무엇보다 착한 가격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배고픈데 귀찮을때 롱밀떡볶이 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