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레오 웨하스스틱 초코과자 이런과자도 있나 싶어 구입했는데요 초코과자는 그냥 마트에서 집어오는 습관이있어 초코과자를 좋아하는편입니다 오레오에서 나온 웨하스스틱 초코과자는 출시된지 오랜된거 같은데 저만 모르고 있었던 과자인지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오레오 쿠키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과자이지요 오레오 쿠키과자로 아이스크림만들어 먹고는 했는데요 쿠키과자는 생크림과 썩어 아이크림 만들어서 먹으면 여름에 다른 아이스크림 못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오레오 과자는 검증없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는 편인데요 오레요 웨하스스틱 초코맛이 궁금하네요

마트에스 이천원정도 구입한 오레오 웨하스스틱 초코맛은 스틱으로 되어있어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먹기도 간편한 간식인거 같아요 초코맛과 화이트맛이 있다고는 하지만 마트에는 화이트맛이 없더라구요 과자는 간식거리로 집에는 한개쯤은 사다놓고 먹는 과자는 간식거리로 최고인거 같아요 웨하스는 어릴때 즐거 먹던 과자중에 한개인데요 웨하스는 달달한 맛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느낌이 들지만 먹을때 퍼석한 느낌이 조금 불편하기는 했어요

초코가 웨하스에 쌓여있다보니 여름에는 냉동실에 얼려두고 먹으면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초코가 손바닥에 묻으면 찝찝함이 오래가죠 웨하스스틱은 그야말로 스틱형태라 들고 먹기좋더라구요 오레오 웨하스스틱초코는 한봉지당 80칼로리입니다 상당히 높은데요 간식거리로는 한개는 양이 부족하죠 한통에 5개로 이루어진 제품이라 한통을 다먹어면 만족할만한 제품인거 같아요 

5개가 들어있는 웨하스스틱 초코맛은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밖에서 간식거리로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낱개로 포장되어 있다보니 위생적인 면에서도 괜찮은데요 여름에 먹기에도 문제가 없어보여요 길쭉하게 생겨 밀어올리면서 먹으면 초코가 손에 묻지도 않고 딱 좋은거 같아요 초코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웨하스에 초코가 발려있으니 제대로된 과자인게 분명하네요

스틱한개에 15g으로 코코아분말이 듬뿍 발려있어 달달한 과자가 먹고싶을때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렇게 개별 포장으로된 과자가 요즘은 좋더라구요 위생적으로도 좋고 가방에 넣어 과자 먹고싶을때 꺼내서 먹어도 좋고 차에 두고 간식거리로도 좋을거 같아요 초코가 발려있어 부서짐도 덜해보이네요

길쭉하게 생긴 스틱과자는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웨하스에 초코맛과 함께하니 딱 취향에 맞는 과자입니다 부스러기 없이 먹을수 있고 바삭한 느낌에 여름에도 즐겨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웨하스보다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 좋은데요 여름에는 초코가 녹으니 냉동실에 두고 먹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초코과자는 먹으면 힘이 나는 이유는 저만 그럴까 생각보네요 생각보다 괜찮은 과자라 자주 찾게 될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