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은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는 신제품 컵라면입니다 코로나로 외출이 줄어들고 집에서 먹는 식사가 늘어나는 지금은 온라인 쇼핑몰 매출은 자꾸 상승중이고 마트는 밀키트 제품이 인기라 라면시장에서도 신제품이 줄줄이 선보이고 있는거 같아요 라면하면 신라면이 생각날 정도로 역사가 깊은 신라면은 두부김치컵라면를 출시했어요 두부와 김치양을 높여 김치찌개 의미를 담은 컵라면 같은데요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라면은 몸에 안좋은 음식이라 하지만 멈출수 없는 라면 맛은 해롭다고하지만 자꾸 찾게되는 라면이네요

농심 신라면 블랙두부김치 컵라면 가격은 1500원 정도한거 같아요 큰사발 컵라면은 가격이 다양하지만 신제품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은 아닌거 같은데요 두부김치 함량을 높여 얼큰한 맛을 강조한거 같아요 김치 양을 높여 식감을 살려낸 두부김치 컵라면은 센불에서 조리해야하는 김치찌개와는 달리 전자레인지로 조리가 가능하니 그맛을 살려낼수있을지가 궁금하더라구요 농심 블랙 컵라면 용기는 보기만해도 먹고싶어지는 느낌이라 겉포장지부터 남 달라보이네요 끓는물에 조리해도 되고 전자레인지 조리도 간편하게 할수 있으니 좋은거 같아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간편식으로 식사를 많이 하는 경우가 많고 한끼로 컵라면은 간단하고 싶게 먹을수 있어 선호하는 편이지요

건조두부 7.5% 스프류중 건조김치 19.2% 다른라면에 비해 많은양을 차지 하는거 같아요 두부는 냉동한 두부를 먹거나 두부가 먹고싶을때는 그때그때 구입해서 먹는 편이지만 건조한 두부맛이 정말 궁금하기는 했어요 두부김치컵라면은 한국인 입맛을 살려 만든 컵라면 같아요 김치와 두부는 식탁에 자주 올라오는 음식이라 친숙하기 까지 한데요 라면과 두부김치는 상상만해도 잘울리는거 같아요 유탕면으로 만들어진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은 부드러운 두부맛과 잘익은 김치맛을 살려낼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신라면 두부김치는 94g 용량으로 400칼로리입니다 나트륨 함량은 물론이고 지방함량 또한 높은편이지만 먹고싶은 맛은 칼로리가 보이지 않는거 같아요 건강식을 생각하는 라면이 많이 출시가 되면서 나트륨 함량을 줄이거나 유탕면 대신 건면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농심 신라면 블랙두부김치 큰사발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네요 개봉후 면위에 분말 스프를 넣고 끓는물을 용기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뚜껑을 제거한후 전자레인지에 700w기준으로 2분 40초 조리하면 된다고해요  전자레인지가 없을경우 그냥 조리할때는 물을 표시선까지 넣고 4분간 기다린 후 먹으면된다고 합니다 4분간 기다렸다가 먹는것보다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조리가 가능하니 좋은거 같아요

신라면 블랙두부김치 컵라면은 출시기념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 #신라면블랙두부김치 #신블랙이벤트 태그해서 인증샷 올리면 이벤트에 참가할수 있다고 합니다 2021년 10월 31까지라고 하네요 건더기 스프가 없이 분말스프만 들어있어요 두부와 김치는 어디로 갔나요?

따로 분리되어 포장되어 있지많고 두부와 김치는 이렇게 유탕면 밑에 깔려있어요 잘못하면 두부김치가 안들어있는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건조두부는 6개정도 조각이 보이네요 건조된 김치도 건더기가 커보이더라구요 유탕면을 선호하지는 않지만 먹어보기로 했어요 건면이 역시 깔끔한 맛이 나기는 합니다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넣어주고 전자레인지에 2분 40초 돌려줬어요

농심 신라면 블랙두부김치 한그릇에 담아봤어요 국물이 진한 느낌에 국물 먼저 먹어보니 김치찌개 맛이 약간 나는데요 생각보다 국물이 진하더라구요 유탕면이라 면이 빨리 퍼지는 느낌은 있어요 탱글한 면발을 바라면 안될거 같아요 김치건더기양은 눈에 보이게 많이 들어있어요 가장 기대가 큰 두부 맛이 궁금했어요 두부를 한입 먹는 순간 그냥 넘어가네요 우리가 흔히 알던 두부의 식감이 아니라 마쉬멜로우를 우유에 타서 먹는 느낌으로 부드러운 맛 뿐입니다 식감은 전혀없어요 많은 분들이 찾은 컵라면 같아요 크게 두부맛을 못느끼겠지만 국물이 일단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