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 달빛 입니다.

마산/합성동 봉대박 스파게티

오늘은 마산에 맛집 가격도 착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봉대박을 소개할텐데요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자주 찾게 되는 봉대박스파게티

합성동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

봉대박 추천 맛집 한번 와보실래요?

계단에 올라서면

영업시간 11:00~10:00까지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체인점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흔하게 볼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입구부터 봉대박 추천메뉴 이렇게 보이는데요

 전메뉴 포장이 가능하고 배달도 가능하다

와이파이도 가능하다 친철히 적혀 있네요

내부는 아담해요

올드한 느낌이 나는 분위기인데요

의자는 푹신하지 않고 책상의자 처럼 딱딱해요

젊은층이 많이 찾는 곳이라 테이블에도 낙서가 많아요

선영이가 가르쳐준

골레 스파게티

대박날까요?

넓어 보이지 않지만 분위기는 다름 있으니 괜찮아요

봉대박에는 스파게티 피자 샐러드 필라프 식사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 좋은데요

맛에 비하면 가격도 착해서 최고 인거 같아요

봉대박 추천 메뉴가 적혀저 있어요

추천 메뉴라함은 많이들 찾는 메뉴인데요

저는 많이 가다보니 추천메뉴아니고 다른걸 주문했네요

식사전에 나오는 마쉬멜로우 구워먹기

이렇게 들고 구워 먹음 정말 맛있어요

크루아상

마늘맛이 나고 달달한 시럽을 올려 맛을 더하는데요

빵이 맛있다보니 인기가 좋아 추가 주문하시는 분도 계세요

알리오 올리오 봉골레

8900

느끼하지 않고 단백한 맛이 있어 깔끔함으로 인기 만점인데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 저는 자주 주문하게 되는 알리오 올리오예요

불고기 봉골레

7900

불고기와 스파게티와 잘어울려 매콤함이 입맛을

자극하는데요 느끼함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먹어요

봉골레는 이탈리아어로 조개라는 뜻이예요

조개국물로 파스타 소스를 만드는데 비릿한맛이 안나

조개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어린애들도 즐길 만큼

맛이 특별한거 같아요

후식으로 디져트 아이스크림도 나와요

아이스크림을 먹는다고 정신이 없어 사진이 없네요

착한 가격에 봉대박 스파게티에 반할만 하겠죠? 

마산 합성동에 위치에 찾아가기도 편리해요

 

 

 

2018/11/22 - (서울남부터미널 맛집)강촌식당/서초점 닭갈비 맛집 추천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