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대구동성로 팔공막창

오늘은 대구 막창 맛집 뷰로 유명한 곳인 팔공막창 소개할텐데요

안가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팔공 막창 인기가 너무 많아

주소를 검색해 찾아갔어요

그럼 막창 한번 드셔 보실래요? 

골목에보면 간판이 보여요

몰라서 찾지 못할땐 가게에 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신답니다.

 

영업시간 365일 오전11~새벽03시 까지 입니다.

굉장히 늦은 시간 까지하는데요

예전에 여기 오신분은 새벽05시까지 했는데

시간이 많이 줄었네요

 

맛집인가 실감날 정도로 벽면에 권정애사장님 얼굴이

이렇게 붙여져 있어요 100% 수작업 막창이라

믿음이 더많이 가고 왠지 먹지 않아도 맛있을거 같은 느낌 이네요

 

가게에 들어서면요 단층 건물로 되어 있어요

전통한옥은 아닌거 같아보였고 한옥스러운 분위기를 낸 거물에

음식점인데요 막창음식점에 비하면 색다른 느낌이죠

메뉴판

팔공막창 착한가격에 유명한데요 정말 가격이 저렴하네요

막창 삼겹살 불고기 닭발 냉면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네요

HCCP인증 받은 음식점이라 믿음이 가는 팔공 막창

주문하면 웨이팅 많이 없이 막창이 짠~~하고 나오는데요

배고픈마음 급한마음에 막창 먼저 불에 올렸죠 

도착하니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

부끄러운 사람중에 3인으로  내부사진을 못찍고 왔다는 전설이 ㅠㅠㅠ

음식점 바닥은 어느 음식점이랑 비슷하게 밀끌거리니 주의하세요

 

 

밑반찬은 쌈무 양파 겉절이 상추

따뜻한 국물이 나오는데요

팔공막창은 밑반찬 보다 막창으로 승부해요

막창의 양이 다른데 비해 너무 많아요

3명의 3인 주문했어요 불판에 올려놓고도 접시에 이렇게 많이 남아요 

막창에 마늘 김치가 빠질수 없죠

타지 않게 호일에 올려 이렇게 불판에 구워 먹음 맛있어요

막창은 노릇하게 구워 타지않게 잘 구워야 맛있는데요

정말 열심히 구웠어요

구울수록 고소한 맛이 솔솔나는데요 인내심이 많이 필요해요 

 

드디어 잘구워진 막창 색깔 정말 먹음직 스럽죠

기름이 빠지고 잘구워진 막창 씹으면 씹을수록 맛있고

동글동글한 모양에 쫄깃한 식감이 한목하네요

탱글탱글하고 먹음직스러운 막창 착한가격에 넘치는 양에 꿀맛인

팔공 막창에 정말 반했어요

막창에 찍어먹울수 있는 된장

쌈장류에 파가 들어가 있어요 

 

막창을 된장에 풍덩하시고 청량고추랑 같이 먹음

막창에 느끼함을 잡아줘서 정말 맛있는데요

막창은 다른곳이랑 달라요

숙성시킨 막창 이라 그런지 맛이 남다른데요

막창의 두꺼움에 놀라 제일 기분 좋았어요 

 

다른막창집은 둘이서 4인분이여 양이 차는데 여기는 3명에 3인분만

주문해도 양이 많아서 푸짐해 좋아요

그리고 팔공막창 가격이 너무 착해서 칭찬해주고 싶네요 

 

된장 보이시나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된장이 공짜예요 공짜!!

공짜라고 무시하면 안되용 된장 진한맛에 구수한 된장

정말 맛있더라구요

막창은 배가 불러오면 느끼함이 찾아오는데요

이때 밥과 된장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면 완벽하네요

나와서 보니 내부사진 없어 아쉽네요~~

배불리 잘먹었습니다.

양이 많아 혼났어요 ㅎㅎ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고 막창도 싱싱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1인분에 6500 가격도 너무 착해서 잊을수가 없네요

계산하고 나면 카운터에서 인원수에 맞게 껌도 주시네요.

센스 만점~~~

 

 

2018/11/24 - [마산/합성동] 착한가격 봉대박 스파게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