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무한리필 된장찌개와 무한리필 생고기

마산 댓거리  경남대학교 앞에 위치한

엉터리 생고기 경남대점 소개할까 합니다

남부터미널 맞은편에 있는 엉터리생고기집 체인점이라

어딜가도 볼수 있네요

오랜만에 고기 보충하러 들러봐요

2층으로 올라가기전 무한리필 크게보여서 찾기는 쉬워요

12시까지 하니 시간도 넉넉하네요 

건물에 붙은 간판도 잘보여서 너무 좋네요

무한리필 삼겹살 된장찌개 110000

삼겹살 비쌀땐 생각나는 무한리필이죠 

가게입구에도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2층올라가는 계단 입구인데요  벌써 가계들어서기도

전에 엉터리 생고기 무한 리필 외워 버렸네요

테이블에 앉으면 기본 셋팅은 나와요

된장찌개 콩나물 김치 양파소스 파절이   모라라면 

셀프바에서 챙겨 오면 되요 

콩나물 김치 맛나게보이죠?

고기구워 같이 먹음 꿀맛이겠어요 

고기는 삼겹살 대패삼겹살 가브리살 목살 리필

가능한데요

삼겹살 제일 맛있다고 소문 났네요 

대패삼겹살 부드러워 맛있어요 술도 아닌데

고기가 술술 넘어가네요 

가브리살은 짠맛이나고 제 입맛엔 별루였어요

목살도 살만 있어 퍽퍽한 느낌이 나서 저는 주로 삼겹살로 먹었네요

소스에 찍어 삼겹살한 한입 보세요 

정말 꿀맛 이네요

삼겹살 예전에 두꺼웠는데 가면 갈수록 

조금씩 얇아지는 느낌 드네요 

무한리필 이다보니 몇판을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오늘은 마음 단단히 먹고 온거라 정신없이

굽고 또먹고  


상추와 깻잎은 귀찮아 들고온 그대로

  야채싫어 하진 않지만 오늘은 고기만

겨울에 시원한 냉면 한그릇

오늘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고기먹고 깔끔하게 서비스 냉면 맛있어요
 

양파 몸에 좋은양파예요

먹고나면 냄새 많이 나죠

그래도 양파 좋아 많이 먹었어요 ㅎ




셀프바에 있는 것

된장찌개육수, 두부,콩나물,김치

참기름,양파소스,된장,고추,공기밥,소금

무한정 가져다 드세요

대신 남기면 안되요

된장찌개에 구운 고기 넣어 드세요 맛있어요 

지칠줄 모르는 무한리필 고기 계속 달리고 또 달리고

배불리 잘먹었네요

 


2018/11/27 - [대구/동성로] 팔공막창 착한가격에 반하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