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남포동에 위치한 한끼맛있다 소개할텐데요

세트구성이 최고인 가성비을 자랑하는 한끼 맛있다

너무 유명해서 다들 한번쯤 방문해 보셨을 꺼라 생각해요

두툼한 통삼겹 스테이크, 파스타, 고급진 인테리어, 자랑하는 한끼 맛있다

날씨가 많이 추워 배는 고프고 아침부터 돌아 다니기엔 힘이 부치는 지금

남포동 맛집 검색에 한끼맛있다 다들 '오케이' 결정으로 당장 찾아 갔네요

 

 

남포동 비프 광장에 있는 남포동 한끼 맛있다는 이층에 있어 찾기가 힘들도 있다는 점

남포동 18번 완당집도 유명한곳이죠 그곳을 찾으면 쉽게 한끼 맛있다를 찾을수 있을 꺼예요

한끼 맛있다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자가 운전하시고 오신분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해요

 

이렇게 건물에 나무에 가려져 안보이는데요 위로 보면서 갈수도 없고

요즘 안내해주는 네비가 잘되어 있어 쉽게 찾을 꺼라 생각이드네요

한끼 맛있다는 유명한 프렌차이즈 매장이라 부산에 서면에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층 올라가는 계단에도 한끼맛있다 간판이 있어

왠지 고급스런 느낌에 온화함이 느껴지는 입구네요 

 

오전 11:30 ~ 오후 22:00 /연중무휴  영업시간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휴일 없이 연중무휴라는 점 참고하기실 바래요

들어서는 순간 쾌적하고 깔끔함을 자랑하는 내부 인테리어에

여유롭게 식사를 할수 있을꺼 같은 느낌에 편안함이 더해져 마음에 들었네요

친절한 직원의 응대로 오전부터 기분이 좋았네요

가족모임을 즐길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독립적인 테이블이 눈에 들어왔어요

식당에 가면 어린이 동반할때 산만하고 시끄러워 식사에 방해가 될때가 있어요

한쪽에 마련된 자리가 왠지 마음에 드네요

넓은 매장에 테이블이 곳곳에 많고 바깥이 훤히 보이는 통창문으로 이루어져

식사를 즐길때 답답함이 없어 좋았어요

다들 창가자리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아무때나 편한곳을 선호하는

우린 아무테이블에 정착했네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 식사를 즐길때 상대방에게 방해가 되지 않아

이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점심시간이 되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다 하길래 오픈 하자마자 들어갔어요

테이블에서 주방이 훤이 보이니 음식에 대한 믿음도 가고 무엇보다

청결함에 반한거 같아요 음식은 청결이 중요하죠

메뉴판을 구경해볼까요?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는 한끼 맛있다 메뉴판을 보면

이렇게 사진이 첨부되어 있어 쉽게 메뉴를 선택할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에이드 탄산 주류에서부터 샐러드까지 단품 종류도 많아요

필라프나 리조또 단품은 9000원정도 가격이 나와 있네요

다들 런치세트에 눈이 먼저가지만 메뉴 소개하느라 사진에 담아왔네요

스테이크단품은 16000원대이고 단품 자체가 비싸요

런치세트에 비하면 가격이 있는 편이라 오시면 런치세트로 주문 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런치세트 즐기수 있는 시간이(11:00~16:00)까지이니 참고하시구요

점심때 한끼 맛있다에 방문하시면 참좋은것이 바로 런치 세트를 즐길수 있다는 점

저렴하게 맛볼수 있어 좋아요

런치세트 구성이 너무 좋아 가성비가 뛰어난 곳으로 유명한데요

런치세트 잊지 마시고 꼭 찾아보세요

메뉴판 구경 많이하고 주문한 메뉴는 부추 통삼겹런치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세트엔 구성이 좋아요

통삼겹스테이크에 필라프 에이드까지 정말 어디서 찾아볼수 없는 구성이죠

숯불필라프에 에이드는 청포도 주문했네요

통삼겹스테이크 +필라프+에이드 23000

주문이 이루어지면 이렇게 셋팅을 해주신답니다

친전하게 밑반찬도 두가지 있어요

주문한 음식은 15분정도? 있음 테이블에 올라오네요

정말 통으로 나온 삼겹 스테이크

 부추 통삼겹 스테이크 먹음직 스럽게 보이죠?

런치세트에 두명이 먹어도 배가 부른 구성이라 만족했어요

샐러드와 같이 담겨져 있는 통삼겹스테이크는 샐러드가 삼겹에 느끼함을

덜어줘서 좋은거 같아요 샐러드는 과일과 함께 크림치즈가 들어가

신선한 채소에 상큼함이 느껴지네요

보기만해도 양이 많이 필라프는 반숙 계란이 올려져 있어 필라프의 비주얼을 살려 주고

소고기와 야채로 만든 쌀요리로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계란 노른자와 함께 필라프 한 숫가락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청포도 에이드는 달달함을 더해 음식을 다먹고 난 뒤

입안을 상큼하게 만들어준 청포도에 반했어요

에이드로 청포도를 많이 선택해서 드시더라구요

한끼 정말 잘먹고 갑니다

배불리 먹고 갔네요

남포동에 한끼 맛있다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진짜 맛집 리뷰 맛있는 한끼 맛있다

런치세트 구성이 최고인 한끼맛있다 후회 없이 식사를 즐길수 있어요

2018/12/10 - [마산/경남대맛집]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