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베트남 다낭을 다녀온지 시간이 지났지만 지금에서야

사진을 정리하고 올려보내요

자유여행은 처음인지라 사진이 소개드릴만한 완성된 사진이 없고

여기저기 어딜어가 찍은 짜투리가 많았네요

그중에 온전한 것만 간추려 올려봐요

베트남 다낭은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죠

가격도 저렴해 많이들 관광 가시는데요

제가 여행을 갔을땐 하늘이 심상치 않아 태풍이 몰려오고 있었네요

그덕분에 호텔에 머무른 시간이 많았어요

베트남 다낭에 하이안비치호텔&스파 자유여행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일정은 3박4일로 정해져 갔지만

대충 주변검색하고 크게 힘들게 없겠지 하고 그냥갔어요 가면 되겠지 하는 너무 무모한 도전이였어요

호텔만 잡은 상태라 계획없는 여행 가서 머무르는 동안 힘들었던 기억이나요

여행은 항상 건강 충전하시고 모든검색으로 지식을 많이 쌓아 여행가시길 바래요

안그럼 그냥 막 돌아다니다 여행은 허무하게 끝나 집으로 돌아와야한다는 제 경험이네요

감기 몸살로 컨디션이 안좋아 비행내내 잠만 자서 사진이 없어요 잠에서 깨어보니

어~~사진을 담은 기억이 드네요

베트남 다낭에 태풍이 오고있나바요 사전에 정보없이 여행온 사람은 저뿐이겠지요

바람이 심상치 않아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 바람이 너무 강해 몸이 흔들려 걸음이 힘드네요

어떻게해야지 걱정이 앞서더군요

태풍인지 모르겠지만 비바람에 호텔밖의 풍경 사진은 그렇고 들어와 겨우 앞에서 한장 담아 올려요

보시는분은 뭐지 할수도 있겠어요 하이안비치호텔&스파 입니다

다낭 하이안비치스파호텔 3박으로 정하고 즐거운 여행을 기대하며 정문을 들어섰던 기억이나요

자유여행은 즐길수있는 자기만에 시간이기도 하지만 때론 멘붕에 걸려

어쩔줄 모르는 당황에 연속인거 같기도 했어요

한국 관광객이 80프로라는 말에 그냥 무작정 왔어요

오면 한국말로 관광온 사람들에게 물어봄 되니까 말도 안되는 생각이죠

호텔에 일어나 보니 이미 밖은 검은 구름과 함께 무섭게 변해 있었네요

미케비치가 보이는데 바람이 강해 나가질못하고 이러고 있었네요

스파를 즐기지 못해 아쉬워 사진이라도 담아보세 가보았어요

괜히 갔나 싶네요 즐길수 없는 그림이라니 더 아쉽더라구요

호텔 스파 예요

날씨때문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사진만 담아왔어요

너무나 아쉬운 부분이 스파였어요

스파를 즐기기위해 준비했던 수영복도 안녕이네요

어쩌면 이 호텔을 선정한것도 이멋진 스파를 즐기기위한 것이였는데

복이 없는 건가요

아~~스파 정말 정말 아쉽네요

호텔에서 식사를 많이 했죠

밖에 상황이 안좋아 나가자 마자 우산 뒤집히고 헤어망가지고 안되겠어요

3층에 있어요

조식시간은 6:00~10:00까지더라구요

베트남 과일종류가 많지요

패션후르츠는 망고와비슷한 향이나죠 바나나와 용과 까지

베트남 과일은 단맛이 강해서 좋은거 같아요

라이스페이퍼도 보이고 다양한 음식이 많았어요

생각해보면 정말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한국입맛에 어느정도 맞는거 같아 잘먹었던 기억이나네요

음료도 맛이 좋아요

밋밋한 맛보단 단맛이 강했던 기억이나요

커피 좋아하는 사람중에 한사람 여기 있어요

커피가 너무 맛있어 몇잔을 먹었던 기억이 나요

빵종류도 다양해서 우리나라 뷔페 보다 좋았던거 같아요

숙박 가격에비하면 만족했네요

쌀국수를 맛을 안보면 안되죵

대기분이 많아 말도 안통하고 일하시는분 힘들어 보였어요

달걀 후라이를 하시는 호텔직원이 있어요

주문하면 해주신답니다

바깥이 난리 인지라 배를 가득 채워야 겠다는 생각에

몇 접시를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미케비치가 보여서 맛이 더 좋았네요

이렇게 혼자 여유를 즐기며 식사를 한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일에 힘들어 급하게 먹어야 했던 식사가 오늘을 보상하는거 같아요

무슨 음식을 먹어서 맛이 좋았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정말 맛있게 잘먹었던거 같아요

조식이 맛있는호텔

저렴한 호텔

 

생각해보면 하이안비치&스파호텔 괜찮았어요

3박에 24만원 정도 였네요

가격에 비하면 만족하고 왔어요

저렴한가격에 즐기진 못했지만 스파에 맛있는 조식 까지

12시에 체크아웃인거 아시죠?

30프로 더 지불하고 오후3시에 레이트 체크아웃하고 나갔어요

오후1시까진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입니다

이후는 오후2시든 3시든 상관없이 30프로지불해야

 레이트체크아웃이 가능하다니 참고사세용

2018/12/18 - [베트남/다낭]자유여행 수제버거/롯데마트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