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 달빛 입니다

오늘은 창원 수훠궈 소개 해드릴 텐데요

훠궈는 향이 강해 예민한 분들은 취향에 안 맞을수도 있어요

창원에 수훠궈는 한국식으로 훠궈를 즐길수 있다고해 방문해 보았어요

용지호수 맞은편 투썸플레이스 건물에 위치한 수훠궈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요

창원 의창구 용호동 73-3

055-281-4545

오전 11:00~ 오후 23:00

 

브레이크타임

오후3:30~오후4:30

대웅레드유빌딩 지하 주차장

(주차권 필수)

내부인터리어가 고급스러움에 웅장함을 더해 분위기가 안늑하고

조명이 화려함을 더해 훠궈를 편안하게 즐길수있는 인터리어였어요

수훠궈 안으로 들어서면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로

미소가 사라지질 않아 내부 구경에 한참을 서성였던 기억이나요

 특별한 공간을 자랑하는 음식점 분위기로

특별한모임이나 중요한 접대가 있을때 찾으면 좋을거 같아요

고급스런 분위기가 대접 받는 느낌에 기분이 으슥하네요

1층은 대기실로 넓게 내부가 구성 되진않고 아늑한 느낌

1층엔 기대실이라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방동 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하실때 편리함을 배려하신거 같아요

놀이방은 깨끗한 시설에 크기가 작은편은 아니니 식사를 즐길때

아이들이 편히 놀수 있어 식사에 방해가 되지않아 좋은거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화려함을 더해 발걸음이 가벼워

품위가 양껏 느껴지는 기분이 드네요

1층에는 대기실로 식사는 2층에서 즐길수있답니다

2층 내부 테이블은 조명이 가게 분위기를 더하는거 같아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홀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데요

생각했던거 많큼 가게 내부가 크진 않아요

고급 인테리어에 분위기를 자랑하면 내부 테이블도 많고

넓은 매장을 자랑 할꺼 같지만 생각했던거 만큼의 내부는 아니였어요

식사가 방해가 되지 않게 원형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파티션으로 나눠 구성된 테이블은 조명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그로인해 테이블이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점심특선이 구성이 좋아 찾았는데

한가할 정도로 손님이 없어 사진담아 오기엔 좋았네요

예약하지 않고 오시면 저녁에 대기시간이 길다는점 유의하세요

바깥 테이블도 배치되어 연인과 함께 식사를 즐길수 있어

좋은 공간인거 같아요

상견례를 하거나 비지니스로 식사를 즐길때 VIP석이 따로 준비가 되어 있어요

테이블에 앉으면 용탕(마라)의 효능이 보이네요

위염이나 소화장애 치통 양기를 북돋아 준다고 하네요

기본 셋팅이 준비가 되요 고급스런 식기에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한번도 고급스런 차잔를 본적이 없는데요

메뉴판에는

음료 맥주 고량주 와인까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요

 

단품메뉴도 준비되어 식사시 부족할때 따로 주문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원산지 표시까지 친절하게 메뉴판에 안내 되어 있어요

한테이블에 같은 메뉴로만 주문 가능하구요 위에 안내한 글처럼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훠궈식사시 추가로 주문할수있는 고기와 해물종류와 음식을 추가할수있으니 참고하세요

훠궈는 코스를 선호하는데요 1인에 500,000원부터

1인 48,800 1인88,800까지 다양한 가격이 구성 되어 있어요

 

보통 저녁에 주문많이 하는 코스요리 가격은

1인 24,800 1인28,800 중에 선택을 많이 해서 식사를 한다고 하더군요

 

점심특선은 월~금 11:00~15:00까지 입니다 

훠궈 점심특선는 A코스1인14,800

B코스1인 18,800원 준비되어 있어

저희는 B코스로 한국식 중국식 둘다 선택해 주문했어요

A코스는 야채 리필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B코스는 리필이 한번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말을 제외한 공휴일은 점심 특선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수훠궈는 메뉴선택시  중국식 /한국식 선택이 가능합니다 

 

물은 고급스러운 주전자 모양은 따뜻한물 유리병에 차가운물 두종류로 나와요

사람의 취향에따라 두가지 물을 준비해 주는 센스도 감탄했네요

맛은 자스민향이 나는 물이였네요

아마 두가지 물을 준비해주는 식당은 없을 꺼라 생각이 드네요

에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 소스가 마음에들어 천천히 한접시를 다비웠네요

샐러드 야채가 싱싱하고 맛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저 두번째요리는 돈육절임요리인데요 편육에 양파 양상추가 들어있어요

 제 입맛에 안맞아 이렇게 장식용으로 두었어요

메인요리가 등장했어요

보기만해도 분위기에 취해 먹지 못할꺼같은 느낌이 드네요

야채도 넉넉히 나와 다 먹을지 걱정이 앞서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는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신선도가 좋았어요

가까이 가면 바다냄새가 나서 싱싱함이 느껴지더라구요

고기도 신선도가 높아 점심특선이라해도 고기의 질이 떨어지지 않아

마음에 들었어요

훠궈는 홍탕/백탕으로 되어있어요 훠궈는 마라장을 넣어으면 빨강 국물이 되요

마라장은 통후추가 들어가고 고추기름 맛이 나요 

 부족하면 더 주문하시면 친절히 가져다 주신답니다

마라장은 취향에 따라 조절하시면서 넣으시는게 좋아요

인덕션에는 신기하게도  온도 조절버튼이 있어 좋았어요

개인 인덕션이 준비되어 있어 육수를 끓여 먹기 편해요

개인 취향에 따라 조절할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소스는 이렇게 3가지가 나와요 많은 분들이 중간소스가 제일 맛있다고 하더군요

특제소스 마장소스(땅콩소스) 와사비소스(해물전용)

땅콩소스가 정말 맛이 괜찮았어요

훠궈를 즐길수 있는 방법까지

탕에 넣어 몇초에만에 먹어야하는 친절하게

상세히 나와 있어 처음가신분들도 당황하지 않고 천천히

식사를 즐길수 있어 편안함을 더했어요

숫가락에 적응 안되는 사람중에 한사람인 저는

그래도 열심히 천천히 맛있게 다먹고 왔네요

훠궈요리는 처음 먹었는데 향신료가 조금강해 예민한분은

거부감이 들수도 있겠어요 입에 딱맛는 훠궈요리는 다음에 코스요리가 아닌

저녁모임으로 와서 즐겨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마음에 들었네요

식사가 끝나면 꿔바로우와 가지밥이 나와요

꿔바로우는 달콤하면서 바삭한 탕수육맛으로

찹쌀로 만들어 새콤 달콤한 맛이 마음에 들었다

더먹고 싶지만 배가 불러 안되겠더라구요

가지밥은 짜맛이 많이나서

밥이랑 조금씩 비벼서 드시면 입에 맞아요

그렇게 맛있진 않고 그냥 먹을만한 가지밥

후식으로 과일까지 나오는데요 사진에 담지 못했어요

고급스런 인테리어에 신선한 음식이 마음에 들었어요

점신특선이라 갸우뚱하고 찾았지만 생각보다 신선함에 반했어요

좋은 구성에 우아한 분위기에 식사를 즐기수 있어 그날은 행복한 날이였어요 

 

2018/12/17 - [창원/뉴코아 아울렛] 애슐리 맛있나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