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어묵요리는 밑반찬으로나 국 요리로 인기 있는 메뉴인데요 어묵은 활용도가 높아 자주 해 먹게 되더라고요 가성비가 좋아 어묵요리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오뎅이라고 자주 불리는 어묵은 에어프라이어로 어묵 칩 만들기 보여드릴게요 어묵 칩은 에어프라이어로 쉽게 간단하게 술안주 요리가 가능해요 맥주 안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어묵 칩 요리 만들어볼게요

부산어묵 얇은 사각이라 더욱 손이 가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만 사 먹게 되더라고요 사각어묵은 활용도가 높다 보니 자주 찾게 되는 제품이네요 어묵 한팩만 있으면 푸짐한 술안주가 만들어집니다 맥주 안주로 잘어울리는 오뎅칩만있으면 맥주안주로 충분해요

어묵 칩 만들기위해 잘라주세요 크기는 상관없어요 취향에따라 어묵칩 잘라 만들어주면 됩니다 오븐을 이용해 만들어도 되더라고요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보세요

180도에 15분이면 충분해요 중간에 뒤집어 주는 거 알죠 15분 그대로 돌리면 위쪽만 익어가니 꼭 중간에 뒤집어주셔야 해요

이렇게 중간에 뒤집어 주세요 그래야 한쪽만 타는 일 없어요 에어프라이어로 만들 수 있는 제품이 늘어나다 보니 여러 가지 음식을 많이 해 먹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요리는 중간중간 뒤집어 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간단하게 술안주로 정말 좋은데요 어묵칩은 아이들 간식으로 먹어도 좋아요 바삭한 맛이 과자 스낵 안 사 먹어도 이렇게 만들어 먹는 것도 괜찮네요 사각 어묵 하나만 있으면 되니 요것만 있으면 맥주 안주 따로 구입할 필요 없네요

모양은 조금 이상해도 맛있네요 한번 만들어보세요 어묵칩은 생각보다 바삭하고 간식거리로 좋아요 간식이 필요할 때 에어프라이어 돌려서 먹는것도 좋네요 어묵요리하고 남은것으로 활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색을 조금 덜내고 싶다면 온도와 시간을 낮추어 돌려보세요 맥주안주가 갑자기 필요할때 남은 어묵으로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