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불닭 제품은 스트레스가 많이 쌓인 날에 매운맛으로 기분전환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너무 매운맛은 먹지는 못하고 로제나 까르보나라 정도로 즐기고 있는데요 바질크림 불닭우동은 까르보나라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매운맛이 한 번씩 당길 때는 불닭볶음면 밖에는 없더라고요 삼양 바질크림 불닭우동 구입은 편의점에서 했어요 바질크림 불닭우동 편의점은 gs와 cu편의점에서 판매해요

바질크림 불닭우동 가격은 3600원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있는 편인데요 삼양 신메뉴라 사 먹어보긴 해요 가격이 비싸 살짝 고민되는 부분도 있어요 냉장보관이지만 편의점에서 구입할 때는 진열장에 있더라고요 3분만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완성입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매력이네요 불닭 납작 당면을 즐겨 먹고는 했는데요 납작 당면 오리지널은 너무 매워서 포기한 상태고 로제불닭 납작 당면으로 선택해서 먹으면 그나마 매운맛도 즐기고 좋더라고요

용기에 면과 바질크림불닭우동소스를 개봉해서 넣고 물을 표시선까지 넣어준다음 뚜껑을 살짝 올리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주고난뒤에 후첩분말을 넣고 드시면 된다고해요 불닭우동 칼로리는 높아요 생각하지 않고 먹어야 되는 부분이네요 칼로리를 따져서 드신다면 인스턴트 음식은 못 먹을 거 같아요

제품 구성은 우동면과 불닭우동 액상소스 후첨분말이 들어있어요 후첨분말이 바질이 들어있는 거 같네요 우동은 생면이라 탱글한 식감을 자랑할 거 같아요 냉장보관으로 알고 있는데요 진열장에서 구입했어요

용기에 우동면을 넣고 액상소스를 넣어주세요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우동면이 떠있으면 젓가락으로 살짝 눌러 주세요

뚜껑을 살짝 덮고 3분 정도 조리해 주세요 불닭소스가 들어간 상태에서 돌리니 매운 향이 전자레인지 사이로 나오더라고요 조리한 후에 후첨분말을 넣어주시고 드시면 됩니다 분말이 가루로 되어있어 금방 스며들어요 향이 강하더라고요 개인적인 차이는 있겠지만 매운맛이 강하다 보니 바질향이 느껴지지 않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자작한 국물이 있는 불닭우동이네요 국물이 약간 남아서 밥 비벼 먹어도 될 거 같아요 일단 매워요 매운맛을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힘드실 거 같아요 쉬어가며 먹으면 먹을만해요 까르보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느낌에 매운맛인 거 같아요 쉬엄쉬엄 먹으면 매운맛이 덜한데요 자꾸 먹기에는 너무 매운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느끼도 있네요 우동은 쫄깃한 식감이 마음에 들어요 생우동이라 그런지 퍼지지도 않고 쫄깃해서 자꾸 생각나는 면발이네요 불닭가락국수이라 특별해서 그런지 또 구매해서 먹고 싶다는 생각도 있어요 바질향이 느껴지는데요 바질향에 대해서 거부감이 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매운맛이 강하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도 들어서 편의점에 가면 구입할 거 같아요 가격면에서는 조금 비싼 느낌이 들어 고민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