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백종원 레시피는 수없이 따라 해봤지만 실패 없이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나요 백종원 하면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한가득인데요 전 국민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백종원 레시피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백종원 고기짬뽕은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백종원 고기짬뽕컵라면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수가 100만 개나 팔렸다 하더라고요 너무 인기가 많아 걱정이네요

안 먹어볼 수 없는 컵라면은 누구나 한번쯤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인데요 어떤 맛인가에 따라 구입하는 것이 달라지네요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가격은 1900원입니다 비싸지 않아 마음에 들어요 전자레인지 2분 10초면 먹을 수 있으니 간편하고 좋아요 스프류중 쇠고기 1.86% 돼지고기 0.07% 닭고기 0.03% 사골추출물 8.8%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국물이 진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용기에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덮고 4분 후 드시면 된다고 되어있어요  간편하죠 저는 빨리 먹기 위해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서 먹었어요 105g에 435칼로리로 컵라면 칼로리는 보통 컵라면과 비슷한 거 같아요

컵라면을 개봉해보면 분말스프와 액상스프가 들어있고 면유와 후레이크가 컵라면용기에 깔려있는데요 생각보다 후레이크 양이 많더라고요 컵라면은 일단 면발이 중요한데요 보통 컵라면을 먹을 때 면발 때문에 한두 젓가락 먹고 나면 억지로 먹는 편이지만 백종원 고기짬뽕라면은 달라요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용기에 담아주세요 보통 컵라면이라면 액상스프나 분말스프 둘중 하나만 들어 있는데요 백종원 컵라면은 다르네요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넣어주고 전자레인지 2분 10초 조리해면 완성입니다

cu편의점 신상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약식으로 정말 잘 어울리는 컵라면입니다 한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데요 컵라면을 먹어보면 보통 면발이 좋지 않아요 그래서 끓여 먹는 라면이 생각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은 다르네요 면발이 쫄깃하고 탱글탱글해요 정말 맛있어요 국물이 너무 진해서 마음에 들어요 고기짬뽕컵라면답게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먹다 남은 국물은 버지 마시고 꼭 밥 말아 드세요 cu백종원 고기짬뽕 꼭 드셔보세요 추천드리고 싶네요 칼칼한 맛이 질리지 않는 맛이라 재구매 안 할 수가 없어요 백종원답게 실망하지 않는 제품이라 한번 먹어봐도 후회하지 않을 거 같아요 고기짬뽕 컵라면을 이용해 집에서 끓여 먹는 라면으로 레시피 만들어봐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