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편스토랑 찬또버거 안 먹어볼 수가 없죠 이찬원 5승 제품은 바로 떡갈비치즈버거인데요 트리플치즈파스타와 샐러드가 함께 출시했지만 버거를 더 맛보고 싶어서 구입했는데요 콜라 증정품은 이미 지나서 받을 수 없고 버거만 구입하고 왔네요 편스토랑 우승상품은 그야말로 복불복이 많아 선택을 잘해야 하겠더라고요 하지만 이찬원 떡갈비치즈버거는 정말 먹어보고 싶어서 구입했는데요 증정품 콜라가 조금 아쉽네요 구하기 힘든 제품이라 지금도 편의점 가면 한 개 두 개 정도밖에 없더라고요

편스토랑 우승상품으로 3500원 주고 구입했어요 제로콜라 증정은 4월 26일까지라 시간이 많이 지났죠 제품 출시하고 그야말로 구입하기 힘든 찬또 떡갈비치즈버거라고 할 수 있죠 정말 구하기 힘들었다고 들었어요

총 내용량은 207g이고 541칼로리입니다 단백질함량이 조금 높네요 트랜스지방도 조금 높아요 칼로리를 보고 있으면 먹어서는 안 될 햄버거죠 다이어트나 건강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제품이지만 일단 맛있으니 용서가 되네요

유통기한은 3일 정도인데요 냉장고에 두고 먹으면 됩니다 냉장고에 두고 먹을 필요 없이 구입하면 바로 순삭 해버리니 유통기한을 보기 않는 거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40초 50초 정도 돌려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일단 전자레인지 돌리지 않는 상태에서 살펴봤어요 두툼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크기도 커서 생각보다 만족했어요

햄버거 내용물도 꽉 차있는데요 다른 분들은 작다고 하지만 저는 만족해요 고기도 두툼해 보여요 모차렐라 파마산 체다치즈가 들어가서 트리플치즈라고 하는데요 치즈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정말 기대되는 제품이에요 50초를 돌려 먹으면 빵이 흐물 해지니 30초만 돌려도 좋을 거 같아요

떡갈비 두께가 1cm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두꺼워요 먹을 때 힘줄 같은 맛이 느껴지니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괜찮아요 햄버거 패티대신에 떡갈비가 대신하니 잘 어울리네요 알알이 치즈도 박혀있어 색다르네요

치즈가 많이 들어갔지만 느끼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매콤치즈 드레싱이 정말 잘 어울려요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으니 좋아요 절임 피클이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거 같아요 적당한 맛이 꿀조합이라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는 햄버거입니다 편의점 햄버거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