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놀부부대찌개 & 놀부보다녀왔어요

날씨가 추우니 자꾸 움추려 들고 힘이 나질않아 맛나는거 먹음

하루가 기분 좋을꺼 같아 보쌈이나 족발이 눈 앞에서 왔다갔다 보이길래 ㅎ

당장 먹으러 갔답니다

함안 주공아파트 앞에 위치한 놀부 부대찌개&놀부 보쌈은 2층에 자리잡고있는데요

간판이 너무 커서 도로가에서 한블럭 들어서면 보인답니다

프랜차이즈라 어느 지역이든 쉽게 볼수 있죠?

지나가는 길에 외관상 깨끗하게보여 들어갔습니다

2층에 들어서면 음식광고가 많이 붙어있어요

요즘은 통핑세트가 새로나온 메뉴인가바요

참고로 화장실은 가게 밖에 남녀구분되어 있어요

카운터에는 모범음식점이라 표시가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모범음식점이라하면 청결하고 믿을만하 곳이겠죠

12시쯤 도착해서 자리잡고 앉았는데요

단체손님도 많고 테이블에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있어

사진을 담지 못하고 2시간동안 식사 끝나고

이렇게 조용할때 가게 내부 사진을 담아 왔답니다

가게 안은 테이블도 많고 광장히 넓어 답답하지 않았어요

밖이 훤히 보이는 좌식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

테이블 공간도 사이사이 넓어서 식사할때 불편하진 않았어요

모듬보쌈 정식 주문시 가마솥밥이 무료제공이라 하네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는 건물 같아서 그런지 내부는 상쾌하고 청결했어요

신발 벗고 올라 앉아 식사하는곳이 불편하시면

이렇게 테이블도 많이 배치되어 있어 좋더라구요

단체손님도 식사하기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넓은 가게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수저와 냅킨은 이렇게 테이블 밑에 서랍에 있네요

보기에도 깔끔해보이고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쭈곱새 1인 12,000원 가격이면 적당하고 해서 좋았어요

부대찌개 종류에 2인가격이 2만원대이면 비싸지도 않고

맛도 좋고 생각보다 착한가격이네요

세트메뉴가 많이 있더라구요

부대찌개는 몇년전에 와보고 오랜만에 들린 부대찌개

메뉴가 많이 추가되고 바뀌었네요

부대찌개만 메뉴판에있는 것이 아니라

족발에 생굴에 쭈곱새 통핑메뉴까지 너무 다양해서 메뉴선택이 어렵더라구요

보쌈 종류에 가격은 조금 비싸 보이지만 그래도 부대찌개 프랜차이즈니까

믿고 먹을수 있는 맛이겠죠

여자 3인 메뉴 주문했어요

놀부직화 족발 오리지널 대 48,000원

(보쌈+직화족발+김치)

쟁반 막국수 9,000

사이다 맥주 주문했어요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모든 음식이 추가 금액이더라구요

김치부터해서 추가매뉴가 너무 많았네요

테이블에도 한쪽엔 이렇게 세트메뉴 광고가 붙어있어요

주문한 메뉴중 족발이 먼저 나왔어요

족발은 쟁반크기에 너무 당황했어요

너무커서 족발만 놓으니 테이블에 자리가 없더라구요 ㅎ

맛있는 쟁반 막국수 나왔어요

쟁반 막국수라 그런지 이것도 쟁반이 너무커서 테이블이 좁아요 ㅎㅎ

보쌈은 이렇게 불을 붙여 보쌈 접시를 올려 식지 않게 해주시더라구요

보쌈은 생각보다 양이 작았어요

대자 치곤 양이 아쉬웠어용

이렇게 놓으니 테이블이 조금 좁아 먹을때 서로서로 불편했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요

족발은 탱글탱글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무말랭이 김치랑 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족발 또먹고 싶네요

보쌈은 양이 적어 서로 눈치 싸움하느라 혼났네요

한점이라도 더 먹을려는 젓가락 싸움이 계속이어졌네요

맛있는 보쌈 상추쌈에 싸서 먹으면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꿀맛입니다

쟁반 막국수는 야채와 함께 비벼 한젓가락 후루룩 먹으면

금새 넘어가고 없어요 부드럽고 탱글한 면발이 정말 엄지척 입니다

 

욕심낸 나머지 족발이 많이 남아서 포장해달라해서 가져왔어요

가게 사장님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청결한 내부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보쌈 족발 막국수 정말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2019/01/07 - [부산/사상] 해운대 속시원한 대구탕 포장해서 먹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