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어머나 생고기 무한리필 소개 해볼텐데요

요즘 생고기 무한리필 전문점이 많이 생겨나는데요

무한리필 이라고 해서 고기 질이 떨어지는건 아니구요

너무 맛있는 고기들 마음껏 먹고 싶을때 어머나 무한리필을 찾으세요

합성동 마산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어머나 생고기 9900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후 4시에 도착했어요

위사진은 다먹고 나와서 사진에 담아온거라 밤에는 이렇게 사람이 많아요

영업시간 11:00 ~ 11:00 까지 입니다

무한리필 생고기는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된장찌개 + 콩나물 +김치 1인 9,900원

5~7세 5,000원

사이드메뉴 계란찜 2,000원

버섯모듬(한접시) 2,000원

공기밥 1,000원 (주문시 무한제공)

냉면 4,000원

메뉴를 사진에 담아오질 못했어요

너무 일찍도착해서 저녁시간이 아니라 그런가 한 테이블만 있어요

사람이 없어 마음 놓고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가게는 넓고 깔끔하더라고요 테이블 사이 간격도 좁지 않아

접시를 들고 왔다갔다하기에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주방쪽에는 고기를 준비해 냉장고에 배치 해놨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식당은 깔끔하고 청결한곳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화장실에 이렇게 안이 보여 민망해용 ㅎ

바로옆이 셀프바 예요 ㅎㅎ

마음껏 가져다 먹는 셀프바는 너무 욕심내지말고 조금씩 가져다 드세요

천원 추가시 공기밥 무한제공이라 이렇게 배치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 모두 500원에 판매 하고 있어요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고 싶네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양파랑 파겉절이 소스가져왔어요

먹기전에 세팅이 중요하죠

종류별로 고기 다들고왔어요

된장찌개 보글보글 고기 굽는 소리에 군침이 넘어가네요 

먹을땐 말이 없죠~~무음 모드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제일 맛있는건 삼겹살이죠

한가지씩 다맛보고 나서 삼겹살만 셀수 없이 구워 먹었답니다

팽이버섯으로 말아놓은 삼겹살은 버섯 좋아하는 한명이

요것만 계속 먹었네요

고기 먹고나면 답답한 속엔

시원한 물냉면 빠질수 없죠 4000원에 한그릇 먹고가요

새콤달콤한 냉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너무 많이 먹어 죄송합니다

정말 많이 먹고 가요

어머나 무한리필 생고기

다음에 또 먹으러 올께요

 

2019/01/13 - 놀부 보쌈 부대찌개 맛보러가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