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오사카부르스는 경기쪽에 많고 지방에는 많이 없어요

함안에도 오사카부르스가 오픈하여 한번 가봤어요

오사카부르스 프랜차이즈라 어디서 볼수 있는 술집이죠

안주가 저렴하니 대학가로 많이 있는 오사카부르스는

내부 인테리어도 자랑하는데요  오늘 한잔 해볼까요

지역마다 틀리는 영업시간 오후5~새벽2시 까지 입니다

주차장은 무료이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나무로 분위기를 낸 술집은 일본 분위기가 많이 느껴지네요

2인테이블도 서로 방해가 되지 않게 구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프랜차이즈라해도 인테리어는 지점마다 틀리더라구요

테이블은 2인 4인 단체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았어요

곳곳에 술로 장식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와요

답답한분은 창가쪽에 배치되어 있는 테이블이 선택해도 괜찮을꺼같아요

등불이 위에서 비춰주시 분위기는 말할것도 없어요

은은한 등불이 일본 분위기가 연상하기위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이드네요

일본의 대표적인 벛꽃이 조화를 이루어 분위기가 좋은네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더라구요

오사카부르스의 메뉴판이 보이네요

안주의 가격은 3900원 부터 저렴한데요

혼자와서 한잔하는것도 괜찮은 곳이네요

저렴한 안주를 자랑하는 오사카부르스는 대학생들이나

젊은이들이 즐길수 있는 곳이라 인기가 많을거 같아요

주류는 우리나라 술부터 일본술까지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네요

베스트 세트를 소개하는 글이 안주를 고민할때 선택이 어렵지 않아 좋아요

콤보세트가 눈길을 끄네요

저렴하면서도 여러명이서 즐길 수 있는 실속세트네요

 

주문하고 나면 대롱과자가 나와요 어디서나 볼수 있는 술집의 풍경이죠

 

삼단콤보세트4번 26700원 으로 먼저 출발했어요

오뎅탕은 다른 술집보다 국물이 시원하고 어묵종류도 다양해서 맛있더라구요

술먹을때 오뎅탕이 빠질수 없죠

떠먹는 피자는 식빵을 썰어서 위에 피자를 올려 만든요리예요

생각보다 맛이 좋아 바닥이 보일때까지 먹었네요

차돌숙주볶음은 매콤하면서도 단맛이 나더라구요

차돌숙주지만 차돌은 어디가고 없고 숙주가 많더라구요

 

삼단콤보세트5번 25,700원 

부대찌개 먹고싶다는 지인있어 세트골라 주문했어요

어디서나 맛볼수 있는 부대찌개 맛이네요

콩나물불고기은  다들 아는 맛이지만 서비스로 볶음밥을 해주신 사장님

서비스라 그러진 콩불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었네요

알감자불고기그라탕은 감자와 치즈가 만나니 맛이 괜찮았어요

양도 많고 맛도 있더라구요

닭껍질꼬지3900원 두개 7800원

 닭껍질을 튀겨서 간장소스를 양념해 나온요리

단맛에 짠맛에 간장치킨맛이나요

한개 주문하면 꼬지 두개가 나와 양이 적어 두번 주문했어요

염통꼬지3900원 2개7800원

 숯불에 구워낸 양념치킨맛이 많이나는 느낌이 드네요

요것도 한번시키면 꼬지 4개 나와요

치킨가라야케6900원

 우리가 알덜 후라이드 치킨맛이네요

머스타드소스에 찌어 먹으니 맛있어요

계란말이8900원

 크기부터 자랑을 하더라구요

비린내 없이 잘 말린 계란말이는 야채를 썰어넣어

식감이 느껴지니 느끼하지 않게 맛있었어요

통마늘삼겹살볶음8900원

 양이 푸짐한게 구운 통마늘이 들어가 깻잎이랑 야채가

조화를 이루어 삼겹살의 느끼함을 매콤하게 양념한게

진짜 맛있네요

닭모래집볶음6900원

알던 그맛이네요 특별히 맛있는 느낌은 없구요

그냥 닭모래집 볶음 맛이네요

7명이 먹은 술상입니다

너무  많이 먹었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 놓고 먹었네요

7명이 먹은 흔적의 금액이 이만큼 나왔어요

오사카부르스 분위기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먹었네요

다음에 또 올래요 즐겁게 잘먹고가요


2019/01/13 - 놀부 보쌈 부대찌개 맛보러가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