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대만 여행을 다녀와 소개할까하는데요

대만 타이베이메리어트 호텔에 3박 4일 동안 일정을 이야기해볼까해요

대만 호텔은 타이베이메리어트 호텔에서 꼭 숙박을 해봐야 한다는

지인의 권유로 숙박을 정했던거 같아요

밤늦게 도착한지라 정신도 없고 사진을 섬세하게 찍을 여유가 없었어요

앞이 보이는 건물이 타이베이메리어트 호텔입니다

보기만해도 건물이 장난아닌게 엄청 기대 되는데요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은

호텔입구는 상당이 크고 화려 했어요

호텔입구는 이렇게 장식으로 환영해 주더라구요

들어서면 직원분이 나와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더라구요

직원분들 영어도 능숙하고 너무 친절해서 당황 했네요

여권 보여주고 성함이야기하면 카드키 건내 주네요

호텔 로비입구 라운지는 나비모양의 장식과 벽면에는

공작새 그림이 그려져 우아함을 더해 화려하더라구요

이쁜 장식이 눈에 들어와요

너무 멋있게 잘 꾸며 놨어요

카드키는 두개줘요 엘리베이터 올라갈때마다 층수눌릴때마다

카드키를 가지고 있어야 가능해요

7층에 머물렀어요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청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넓직하니 갑갑하지 안더라구요

정말 머리카락하나 없이 청결 완벽하더라구요

의자가 너무 커서 양반다리하고 앉아도

편안하게 앉을수 있어 좋아요

깔끔하게 정돈된 침대 몸부림 마음껏 치도 괜찮을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3명정도는 충분히 잘수 있는 사이즈예요

아담한게 시계도 협탁테이블위에 있어요

여행갈때 옷이 구겨지는건 제외하고 골라 골라 들고오죠

다리미를 사용할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어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다리미

체중계가 구비되어 여행내내 몸무게 체크 하느라 바빴어요  

세면대 칫솔, 브러시,헤어드라이어 면봉부터 전부 구비되어있어요

샴푸,린스, 바디로션까지

캐리어가방에 집에서 다 챙겨왔는데

그냥 편안하게 와도 될뻔했어요

어메니티는 유명한 태국 제품으로 고급을 더했어요

욕조도 깊고 크기가 커서 편안하게

반신욕해도 충분한 사이즈네요

정말 깔끔하게 정리정돈 잘되어 있어요

샤워시설 분리되어 있어 좋아요

욕실도 생각한것보다 이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청결한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커피포트에  생수는 구비되어 있어요

티비에는 환영한다는 문구가 뜨니

왜지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호텔 들어오기전에 편의점에서 산 라면이랑

맥주 김밥 샀어요

호텔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편의점있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미라마 대관람차가 바로 앞에보여요

수영장은 19층에 있어요

수영즐길때 야경을 볼수 있어

정말 멎진 수영장이였어요

 시설도 깔끔하고 넓직하니

천장이 없고 통유리로 되어있어

사방에서 부는 바람이 매력적이네요

메리어트호텔 자랑중에 하나가 야경이 보이는 수영장이고 하니

수영을 좋아하시는 분은 메리어트호텔이 좋을거 같아요

 9시쯤 마감을해서 아쉬워요

 야경이 너무 멎져 정말 기분 좋은 수영장

 어디서  볼수없는 수영장 야경이랍니다 

조식은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마지막날 한번만 먹고와 너무 아쉬었네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시리얼 종류에서 다양한 빵종류 까지 너무 다양하게 준비 되어있어

대만족이 였어요

많은 음식을 다 먹어 보지 못하고 돌아 온게

돌아오는 동안 정말 아쉽더라구요

일본음식에서 서양음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호텔에서 머무르는 동안 불편함을 최소하 한거 같아요

깔끔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는 과일과 음료 종류들

과일도 종류별로 색깔별로 예쁘게 나열되어 있고

음료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눈으로만 봐도 기분이 좋았어요

여행중에 제일 힘든게 음식이였는데

한국에석 먹는 마냥 너무 신나게 많이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빵과 우유로 마무리 했지만

배가 부른 탓에 먹지 못한 음식이 너무 많아 아쉬었어요

메리어트 호텔은 가격이 조금 있는 편에 비해

서비스와 청결 모두 만족했어요


2018/12/25 - [베트남/다낭] 자유여행 하이랜드커피 용다리 대성당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