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창원 홈플러스 안에 오렌지 뷔페다녀왔어요

마음껏 먹고 싶을때는 뷔페가 최고인거 같아요

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초밥부터 면요리까지 다양한 요리가

많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아요

 

 

창원 홈플러스 4층에 위치한 오렌지 고기 뷔페

옛날에 오픈하고 얼마되지 않아 오렌지뷔페를 갔었는데

처음에는 고기 뷔페로 오픈했는데요 요즘은 다르게 변했다는

이야기가 있어 또 방문해봅니다

1층에 물품 보관소가 있어요

옷에 고기냄새 여러 잡냄새가 날까바 여기다 옷을 보관하고 갔어요

오렌지영업시간

평일런치: 12:00~16:00

Break Time 15:30~17:30

평일디너 17:30~22:00

평일 음식마감21:30

주말음식마감21:40

음식마감 시간까지 상세하게 나왔있어요

 

음식을 재 사용하지 않는다고 나와있어요

반가운 문구이네요

커피 및 음료도

 Break Time 15:30~17:30

판매하지 않는다고 적혀 있네요

계산하고 들어서면 오렌지 내부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조명이 밝아서 왠지 기분도 환해지는 느낌이 들더군요

테이블 간격도 상당히 넓고 가게 안도 매우 커고

시원시원하니 답답하지 않아 마음에 들더군요

이렇게 식사에 방해가 되지 않게 칸막이 형식으로 된 곳도있어

독립된 공간이 있어연인들이나 가족끼리 식사할때 좋은거 같아요

 

디저트로는 떡종류도 있고 케익 종류도 있어요

나초와 와플 과일도 준비되어 있더군요

커피나 음료는 무한 리필로 가능하지만 술종류는 추가계산을 해야 해요

김밥종류도 다양해서 놀랬어요

 이건 고기뷔페가 아니라

그냥 뷔페라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접시를 들고 탐방에 나서 보았지요

눈동자가 지진 날정도로 종류가 많아요

초밥종류도 다양해서 보기만해도 배가 부르더군요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종류가 다양하네요

스파게티와 탕수육 만두 잡채 정말 다양하죠

샐러드 종류도 다양해서 무얼 먹을지 걱정이더군요

하나씩 맛만 봐도 배부르겠어요

온 목적은 고기를 먹으러 왔는데 이건 고기 안먹어도

배불러서 집에 가야겠는데요

 

고기 종류는 주물럭 돼지갈비 삼겹살 우삼겹 항정살 육회

종류가 너무 다양해요

고추장 닭갈비까지 있더군요

항정살은 입에 안맞아요 육회도 패스 했어요

제일 많이 먹는 삼겹살은

그야말로 제일 맛있더라구요

콩나물이랑 쫄면도 있더군요

잔치국수에 흑깨죽 된장찌개 버섯크림스프까지

다 먹어보지 못하고 왔어요

나물종류에 고추 마늘 양파절임까지

접시에 담아오느라 한참 걸리더군요

상추를 많이 담으면 혼난다구요

셋팅해놓고 고기 구울 준비 했지요

많이 먹을꺼라 생각했지만 적당히 먹고 왔네요

6명이서 먹고 왔어요

1인에 14900원 입니다

음료수 세일해서 한잔 마시고 왔지요

고기는 소소하게 계속 구워 먹었어요

하나씩 맛을 보고 나중에는 삼겹살로만 구워 먹었어요

밥종류는 배가 불러 많이 먹지 못하고

고기를 먹다보니 느끼함을 달래주려고 잔치국수 먹었네요

생각보다 종류도 많아 좋았네요

고기도 신선하고 무엇보다 홀이 넓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가볼만하네요


2019/02/13 - 대만 삼미식당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