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CU 커피 놀라운 맛

구름 달빛 2019. 1. 26. 06:01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 달빛 입니다

오늘은 CU 커피 마셔보기로 하고 편의점에 방문했어요

커피는 다들 카페에서 먹지만 저도 편의점 커피는 이번이 처음이라

왠지 맛있을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없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떠오르더라구요

커피를 꼭 카페에서 먹으란 법이 있나요?

오픈한지 몇달 안된 편의점이다 내부는 너무나도 깔끔했어요

많이들 먹는 컵라면 뜨거운 물 받는 곳이 보이네요

편의점에서 한번도 라면을 먹어 본적이 없어요

다음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원두 커피를 내리는 머신기가 보이네요

너무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보여 먹고싶은 충동이 생기네요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비위생적이면 손이 가질 않는 법이죠

커피  메뉴판 이네요

커피 종류는  HOT & ICE 는 당연한 메뉴이고

아메리카노 크기 별로 있고 카페 라떼 바닐라 라떼 와

허쉬 종류 세가지 준비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편의점에 이렇게 많을 줄 몰랐네요

날씨가 추워 따뜻한 걸로 바닐라 라떼 와 허쉬 초코카페모카 라떼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의점 커피 욕심내어

커피를 좋아해서 두가지다 먹어 볼 참이였네요

저렴한 커피에 템블러를 가져오면 100원 할인을 해준다니

생각보다 편의점 괜찮은데요

파우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집에서 믹스 커피 먹는 느낌이 드네요

요즘 믹스 커피나 집에서 먹을수 있게 머신기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있죠

아무리 커피를 좋아하지만 머신기를 관리할 생각에 구매는 하지 않고 있어요

라떼 종류는 large로 주문해야 가능해요

커피컵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요 종이로 이용해 만들어 단단하고 투툼하네요

처음 먹는 편의점 커피라 어떻게 하는지 몰라 서있으니 직원이 친절히 해줬어요

커피 머신기는 직원분이 찌꺼기 비워주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

머신기에서 커피가 쏟아질 동안 옆으로 눈을 돌려보니

커피스틱과 take out설탕과 시럽설탕

커피 크기별로 뚜껑이 준비 되어 있어요

위생적으로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네요

커피 두개를 혼자 먹을 생각은 직원분이 안하셨나바요

조용히 계산대 위에 올려놓은 커피 캐리어 준비해주셨어요

두손에 물건이 있어 다행이다 싶었네요

생각보다 편의점 캐리어까지 왠지 x벅스나 x젤리너스과

동등할 만큼 뒤쳐지지 느낌나는 편의점이네요

허쉬초코카페모카를 먼저 믹스했어요

아메리카노가 나오면은 파우더로 믹스해서 커피스틱으로 쉭쉭 저어 줬어요

 허쉬초코카페모카 완성이네요

프랜차이즈카페 와 같은 모습 take out 이네요

바닐라 라떼 도 같은 방식으로 파우더를 넣어 스틱으로 쉭쉭  해줬어요

파우더를 넣고 커피 머신기에서 커피내려도 괜찮은 방법이죠

맛을 모르기 때문에 설탕 준비해서 집으로 갔네요

맛이 너무 궁금할걸요 빨리 가서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에 신이 났어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커피부터 살펴봐요

그동안 오는 과정에서 조금 식었을꺼라 예상을 하고 먹어봐요

커피는 식어도 맛이 있어요

잠깐 두가지중에 어떤것이 어떤 커피인지 표시를 안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위쪽이 바닐라 라떼와 아래쪽이 허쉬 초코카페모카 예요

색깔로 봐선 구분이 잘되어 있어 다행이다 싶네요

생각보도 양도 많아요 저렴한 가격에 맛은 왠일이죠

너무 맛있어요

너무 급한 나머지 커피를 한입 두입 먹다보니 반쯤은 어디로 가벼렸네요

생각보다 맛있는 CU편의점 커피

허쉬초코카페모카는 설탕을 넣지 않아도 제 입맛에 딱이네요

달지도 않고 쓴맛도 없고 정말 초코향이 가득하니

누가 이 커피를 1800원이라 할까요

정말 프랜차이즈 커피에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네요

바닐라 라떼는 그야말로 바닐라 맛이라 설탕이 필요하더라구요

커피 그대로 느낄수 있는 아메리카노와 틀리게 바닐라니 설탕 하나 추가해서 드시면

제 입에 맞더라구요

바닐라 라떼 1500원 커피 갑자기 카페커피가 생각이나네요 멍~~

카페 커피는 아메리카노라해도 인테리어와 분위기 때문인지

비싼 커피는 만원도 하더라구요

카페와 편의점은 분위기 와 직접 먹는 self 로 구분 할수 밖에 없어요

여차 따지면 카페와 편의점은 장단점이 있는 법이죠

너무 부족함이 없은 편의점 커피 부드러운 향과 맛이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편의점 커피 편리함을 추구하는군요

미안하지만 CU편의점 출근을 해야겠어요 커피 마시러 매일~~~~


(CU편의점 커피에대해 포스팅한 글입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경험과 의견이 반영된점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2018/12/25 - [베트남/다낭] 자유여행 하이랜드커피 용다리 대성당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