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오랜된 물파스 활용 해볼까하는데요

검색왕 수많은 글을 검색해보니 아니다 다를까

글만 올려놓으신분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결심했어요

실제로 되나 안되나 경험 해보기로 했거든요

물파스 여름에 없어선  안될 필수품중에 하나이죠 

여름에만 쓰는 물파스 1년지나야 다시 찾아 볼수 있죠 어떤 물 파스는 1년지나면

모기물려 가려운데 아무리 눌러도 안나오는 경우가 있죠

그럴땐 버리지마시고 저처럼 활용해보세요

물파스로 직접 체험해보고 올린 후기이니 참고하세요

물파스로 생활정보 시작해 볼까요?



물파스 오래된거 찾았네요 앞에 솜이 있어야하는데 어디로 가버렸네요

몸에 바르는 물파스를 활용하실때는 솜부분이 묻어나서 안쓰는걸로 활용해주세요

문지르다보면 앞부분이 망가져 모기 물렸을때 몸에 바를때는 위험할꺼 같아요



식초를 적을려다 그만 글자가 이상해져서 지우고 다시 쓰려니 안지워지네요

그래서 발견한 물파스 투입했어요

처음에 설마 했지만!!!!

이렇게  물파스를 문 질러 주세요

한번 문지르고 물파스가 묻은 자리는 글자가 금방 없어지네요 

물파스물이 흘러내리니 조심하시구요

 

휴지나 화장솜으로 닦아주면 마법 처럼 없어지네요

경험해보면서도 물파스로 인해 지워지는게 신기합니다

물파스 냄새가 조금 날수 있어 유의하세요

냄비 사용하다보니 스티커가 그대로 있네요

스티커 오래되어서 수세미도 안되고 물에 불려 하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겠죠?

냄비에 물파스를 문질러 주면 이렇게 물파스에 의해 녹아내리는데요

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 걸렸네요

문질러 지우는 자리는 쉽게 지워져서 힘이 안들어가 좋았어요

 

냄비 스티커 물파스로 잘지워져요

동영상을 올리지 못해 완벽하게 지우지 않고

사진에 담아 올려요 혹시나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

설마?물파스가? 의문을 가지실까바 저렇게 조금 남겨 두었어요

 

플라스틱 병에 오래된 스티커 자국이 있어요

물파스를 몰랐을때 그냥 이렇게 몇년을 썼는데요

물파스를 알고나서는 가만히 있을수 없죠?

 

자세히 보니 심각해보이죠?

급한대로 손으로 밀어서 그런지 찐득하게 뭉쳐있네요

오래된게 확실하네요 그렇다고 플라스틱에 수세미로

벚겨내면 수세미에 찐득하게 묻어 나올텐데요 곤란하죠?

 

물파스 슥삭 슥삭 왔다갔다 몇번하니

달라 붙은 스티커가 슬슬 녹아 없어지네요

정말 신기했었어요

사실 물파스 경험을 하면서 사진을 처음부터 하나하나 담을때

안되면 어쩌나 고민하면서 사진에 담았어요

 

휴지로 닦아내면 물파스 물이 남아 있어요

정말 깨끗하게 지워졌어요

시간 많이 들이지 않고 물파스 지울수 있어 좋아요

덕분에 오래된 때를 씻어내는 느낌이 들어 기분은 좋았어요

 

발톱에 있는 매니큐어예요

매니큐어 옆에가 벗겨져서 지우고 다시 칠해야하는데요

아세톤은 있지만 검색에보니 물파스로 매니큐어도 지워진다는

글이 올라와 있어 실제되나 의문이 들어

물파스 등장해봅니다

 

물파스를 묻혀놓고 닦으면 잘 지워진다는 글이 올라와 있어

실제로 해보왔습니다. 올려 놓았다 1분지나 지워보니 깨끗하게

지워지는게 아니라 일부분 조금 지워지구요

물파스를 매니큐어 자리에 묻지르면 빨리지워지는데요

물파스에 매니큐어가 많이 묻어나요

 

물파스는 매니큐어 지울때 오랜시간이 걸리네요

혹시나 물파스가 매니큐어를? 의문을 가지는분이 계실까바

이렇게 조금 남겨두었네요

물파스 매니큐어 지워지긴 합니다. 하지만

아세톤처럼 지나간 자리가 깔끔하게 또는 잘지워 지진않고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하지만 이렇게 지워 집니다.

여름에만 쓰는 물파스나 못쓰게된 물파스 버지리마세요

물파스 이렇게 활용해 보는건 어떨까요?

 

(이글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환경에서 경험바탕으로 올린 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12/11 - 알루미늄 냄비 세척 찌든때 제거 5분만에 끝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