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치약의 활용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치약은 신발을 하얗게 만들어준다고 다들 알고계시죠?

한번쯤은 신발을 하얗게하기 위해 치약을 활용해보셨을꺼라 생각해요

그래서 저도 하얗게 하기위해 실험을 해보았지요

집에 때묻은 운동화가 없어 포스팅하기 위해 원정갔어요

신발 하얗게 만들어 준다는 다짐하에 신발을 섭외 했어요

보시다시피 신발 시커먼 부분이 많은데요

치약으로 해결 할수 있을까요?

신발 여기저기 때 가 많이 묻어 있죠?

살짝 천으로 닦아보니 반응이 없어요

특효약을 써야겠어요

신발에 바를꺼라 치약을 조금 짜놓고 치솔다 망가진거 준비했어요

혹시나 바닥에 치약 묻을까 신문지도 준비 완벽하게 했어요

하얗게 깨끗하게 새신발 같은 느낌 기대가 너무 되는 걸요

여기저기 골고루 듬뿍 묻혀 놨어요

흰부분만 바르는거라 조심스럽게 바른다고 20분이나 걸렸어요

조심스럽게 바른다고 한게 검은부분에 그만 치약이 묻었어요

치약이 안묻게 할려면 종이 테이프를 테두리로 감싸면 편리해요

바른고 30분 기다렸다 닦아낸 신발입니다

반응이 없죠?  왜그럴까요?

분명 검색엔 신발에 치약을 바르면 하얗게 변한다고 했는데

그대로입니다 어쩜 좋아요... 큰소리 치고 데리고온 신발인데요

실망입니다.  제가 잘못했나 생각이 들정도로 그대로인데요

정말 치약 안되는 걸까요?

또 도전해 봅니다

다시 협찬받은 신발 다시 해보겠습니다

신발 하얗게 된 부분 고무재질로 되어 있어요

이번에 성공하길 바라며 또 실험에 들어가 봅니다

앞이고 뒤고 신발에 때가 많이 묻어 있죠

신발 하얀부분이 때가 묻어 있으면 전체적으로 지저분해보이는게 신발이죠

치약을 테두리전체 바르는 작업을 했어요

사진보정을 하지 않았는데도 표시가 안나더라구요

검은 부분에 치약 조금 묻은거 보이시죠?

앞에도 바른 치약 효과 있길 바라며 30분 기다렸어요

하얀 부분만 치약으로 실험해보고 전체적으로 세탁할 신발입니다

30분 기다리고 마른수건으로 닦아낸 결과 입니다

정말 하얗게 됩니다

이번에 성공했네요

뿌듯하네요 정말 치약으로 신발 하얗게 되는걸 확인했어요

치약은 끝까지 쓰기가 힘이 들죠

그럴땐 치약을 활용해 보세요

하지만 이렇게 고무 재질로 된 신발만 된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전 후를 비교해보니 확실이 틀리네요

포스팅하기위해 신발을 제공해주신 지인님 감사드립니다

치약 고무재질로된 신발만 하얗게 된다

 

이포스팅은 어디까지나 개인적 경험이나 의견이 반영된점 참고만해주세요

2018/12/11 - 알루미늄 냄비 세척 찌든때 제거 5분만에 끝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