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수미네반찬에서 소개된 초간단 계란국

만들어 볼려 합니다

요즘 수미네 반찬 레시피 따라 한다고

고생이 많아요

수미네 반찬 레시피 참고해서 만들면 맛이 있어요

안따라 할수 없다구요 ㅠㅠ

계란국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간단하면서도 먹기도 편하고 요리하기도 간단하죠

수미네 반찬 초간단 계란국 포인트가 있더라구요

저도 계란국을 자주 요리해서 먹는데요

역시 수미네는 틀리나바요

요리솜씨는 하루아침에 늘어나는게 아닌가바요

재료는 간단해요

계란 다시용 육수팩 대파 새우젓 끝입니다

수미네 반찬에서는 계란 3개 사용 했어요

저는 혼자먹으니 한개만 해도 되요

계란 3개해서 계란국 삼시새끼 먹을수 없는일이니

계란 한개만으로 충분해요

냄비에 물을 끓여주세요

물이 끓어오르면 다시육수팩을 준비해주세요

멸치육수팩이나 다시용으로 나온 일회용 팩이

요즘 마트나 어디서든 구입할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일회용 팩으로 나온 다시용 육수팩은 생각보다

육수도 진하고 괜찮아요

육수를 우려 주심 되요

육수가 우러나는동안 계란을 풀어놓으세요

대파도 썰어 준비해주시구요

요리 순서가 빨리 넘어가니 미리 해놓는게 편해요

육수용 팩을 걷어내주시구요

풀어놓은 계란을 넣어 줄껀데요

계란 그냥 한꺼번에 팍 부어 버림 안되다고

수미네 반찬에서 이야기했지요

원을 그리면서 돌려가며 부어주세요

계란이 떠오를때가지 끓여주세요

센불에 하면 좋지만 잠깐 방심한사이 넘칠수 있어요

그냥 저는 중불에서 끓였네요

준비해둔 새우젓을 넣어주세요

1인분양이라 새우젓 조금만 넣어줬어요

수미네반찬 초간단 계란국 포인트는 바로 새우젓이였나바요

새우젓넣고 바로 대파 넣어주시면 끝입니다

약불로 해주시고 모자란 간을 해주시면 초간단 계란국 완성입니다

초간단 계란국 완성입니다

수미네반찬에서 소개한 계란국 맛있네요

새우젓 때문인가요? 요리전문가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네요

아무튼 평소 계란국 요리하던 맛과는 틀리게 맛있어요

계란국 밥말아 먹어도 최고 인거 같아요

사진 남기고 숟가락 바로 입속으로 들어갔네요

정말 맛있어요 초간단이라고 우습게 보면 안되용


2019/04/15 - 김하진 쪽파김치 만들어보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