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눈사랑루테인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께요

가을이 되면 눈이 건조하고 침침한데다가 시림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눈 영양제 홈쇼핑 판매도 많이 하고 있지요

티스토리를 하면서 눈이 하루하루 나빠지는걸 느끼는데요

눈을 보호하는 영양제 안먹을수가 없어요

눈이 나빠지면 생활에 불편한점이 너무 많아요

저는 라식수술한지 10년이 되어가는데 차즘 시력이 나빠지고 있는걸 느끼네요

정신 차리고보니 너무 많이 시력이 안좋아져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실 전에 3개월분 눈 영양제를 먹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눈시림도 없고 자고 일어나면 눈 뻑뻑한 느낌도 없고해서 

믿을수 있는 종근당 건강에서 나온 아이클리어 구입하게 되었네요

종근강 건강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식약처 고시 초대함량 루테인20mg 30캡술씩 3개월분 구입했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비싸다고 다 좋은 제품은 아니지만

요것 저것 따져보고 구입하니 제품 종류가 너무 많아 솔직히 고르는데 한참 걸리네요

종근강 건강하면 3초에 한통씩 판매되는 락토핏에 1등 오메가-3 프로메가 제품이 있지요

그래서 믿고 종근강 건강 아이클리어 구입하게 되었지요

눈은 한번 나빠지면 되돌리기 힘든게 바로 눈인거 같아요

건강도 마찬가지겠지요 어느곳에 아프기 시작하면 미리 예방하는게 건강을 지키는 길인거 같아요

잠드는 시간외는 눈이 쉴새없이 움직이고  고통을 주니 눈 피로하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특히나 나이가 들면 들수록 노안이 찾아오니 미리 눈건강 챙겨서 밝고 건강한 눈

유지하면서 살아야겠어요 

아이클리어 눈사랑루테인은 마리골드꽃추출물이 눈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루테인은 몸속에서 스스로 만들어 낼수 없는 영양소라 반드시 섭취해야 한다고해요

아이클리어 눈사랑루테인은

노화로인해 감소될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 할때 시력 개선과 눈부심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눈 영양제는 1일 1회 1회시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되어 있어요

건강기능식품이력추관관리번호가 등록되어 있어 www.tfood.go.kr  제조번호 4자리를 입력하면

건강기능 식품의 정보를 확인할수 있어요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은 캡슐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더 위생적인거 같아요

보통 편하다고 원통에 들어 있는거 많이들 드시는데 개인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조금 귀찮더라도 캡슐이 낱개 포장되어 있는 제품이 좋더라구요

여행갈때나 외출할때 한개씩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편하구요

섭취시 주의사항과 함께 설명서가 한장 들어 있어요

꽃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아무래도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수 있어요

특이체질이나 임산부는 확인을하시고 드시는게 좋아요

영양 기능정보에는 열량과 함께 성분들이 뭐뭐 함유되어 있는지 자세히 적혀져 있어요

눈영양제만 먹는다고 다 해결되는거 아닌거 아시죠?

건간 보조 식품이지 치료제는 아니랍니다 영양제를 먹고 있어도

눈운동을 많이 하셔야하고 수분 섭취는 기본으로 많이 하셔야 해요

모니터를 50분보고 10분은 쉬어 줘야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알면서 하나도 실천하게 없더라구요 ㅠㅠ

낱개 포장되어 있는 아이클리어 눈영양제는 6개씩 30캡슐이 한통에 들어 있어요

사실 라식 수술을 하고 몇년간 방치한건 사실이예요

밤에 눈 번짐이 심하고 눈 근육량이 저하 되어 가까운 글자보다 먼거리보면

시력이 빨리 돌아오지 않고 느릿하게 보이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나이가 드니까 겁이나더라구요 눈은 나빠지면 되돌리기 힘든것인데 

너무 무심경한거 같아 제 몸을 아끼고 사랑해야겠어요 ㅋㅋ


먹기 시작한지 2주가 넘어가고 있네요

눈의 뻑뻑함과 눈시림이 차즘 사라지고 있는데요

예전에 먹은 제품은 5일이 지나니 효과가 바로 나타나더라구요

눈 근육량도 좋아지고 침침함도 사라지는 동시에 시리고 아픈 증세가 없어지더라구요

아이클리 눈사랑루테인은 조금 달라요

계절이 가을인 만큼 눈건강이 쉽게 좋아지진 않아요

아직도 자고 일어나면 뻑뻑한 눈을 인지하지 못하고 계속 깜박이다

눈에 상처가 나서 병월 다녀왔네요 

눈은 정말 소중한거 같아요 모니터를 자주보는 분들은 눈 건강 꼭 챙기세요

눈에 신호가 오기 시작하면 그때 관리를 잘하셔야 할거 같아요

앞으로 계속 먹어봐야 알겠지만 효과는 미미하네요 

이 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이글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이 반영되어 적은 글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